주식을 사는 데 투자하고 싶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하루 15분밖에 안 되나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투자하고, 통화 신고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이익을 논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주식을 사는 데 투자하고 싶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하루 15분밖에 안 되나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투자하고, 통화 신고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이익을 논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똑같은 적용 없이 열심히 번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는 것일까? 당신은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을 여유가 있나요? 만족하고 게으르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조사되고, 평가되고, 보여지는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기는 것인가?

모든 펀드는 일상 현금 관리에 포함되기를 원하지 않는 전형적인 사람들에게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에 대한 주식과 채권 선택과 같은 투자 결정을 제공한다.

그것은 펀드 사업이 현금, 주식, 채권 시장 펀드의 형태로 수행하는 것이다. 마지막 문장에서 지적된 세 가지 부동산 카테고리에서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전에 벽을 두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인기 있는 버전이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을 구매하는 것은 인플레이션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사업은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현금을 만들어 배당금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수익 현금도 마찬가지로 증가할 것이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때, 비용은 당신에게 배당 소득과 자본 이득을 줄 뿐만 아니라 증가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그 누구보다도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의 신뢰되고 일관된 순환을 개발하는 것뿐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 당신의 요구 사항과 목표 목록을 작성하라 투자는 충동에 관한 전부는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 한다.

먼저 당신의 필요를 줄이고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 한다.

당신이 길을 잃거나 그 방법에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기 위해 코스를 그려야 한다.

내 워크숍과 세미나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기술을 압박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지 핵심을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정하다. 충분하지 않다!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 그들의 접근방식은 하루 종일 컴퓨터 시스템 모니터 앞에 있는 일일 거래자들이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 것에 크게 미치지 못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의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또는 지시를 번복하기 위해 주식을 활성화하는 뉴스 제품. 여러 주식의 미세한 이동에 의해 분 단위로 주시하는 데는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수의 방어수단을 투자하는 단일가족은 주택에 곰팡이가 있거나 움푹 패인 구조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단일가구 부동산 중개인이나 판매자가 공개해야 한다.

상업적 투자에서 판매자는 훨씬 적은 구매자 방어수단이 있는 것을 https://fbmkakao.com 밝힐 필요가 없다. 구매가 투자목적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구매자를 위한 증권은 적다. 마찬가지로 투자자가 자신의 연구를 하는 데 정보를 얻고 효율적이라고 가정한다.

경기 호황은 점차적으로 가격을 인상함으로써 명시된다. 경제는 번영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이러한 패턴이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는 금리가 하락하고 있는 것이다. 경제는 아마도 하락하고 있고 많은 사업체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은 투자자들의 사고방식이 이러한 패턴을 정상적으로 사거나 팔겠다는 결심을 이끌어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증권 거래소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냉소적이다. 상당한 야외 행사가 개입하여 의견의 반전을 일으킬 때까지 스스로를 영속시키다

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분명히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자질들이 있는데,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투자 방법을 제시해야 한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적 금융가”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체크아웃했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그 주식이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개념을 취해서 투자할 때 거의 사용할 뻔했던 워렌 버핏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