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렸어요

음, 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사 항목에 대한 조사 연구를 할 필요가 있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배울 필요가 있다.

제휴사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조사 연구, 링크, 제휴사 항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세 번째 이유, 이를 무시하면 서비스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따르는 툰코 것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 및 더욱 두드러진 소중한 시간이 필요합니다(당신에게는 큰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당신과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홍보에 있어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다른사람들의 상품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그 후에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다시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입한다면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아이템 페이지에 100안타를 치면 당신은 세일즈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고 상상하라 당신은 아마도 단지 이 작은 그룹의 개인들로부터 많은 판매를 얻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대했다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개발하고 육성하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일관성 있게 구매한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은 엄청난 매출을 올립니다. 어떤 개인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아이템으로 매일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를 벌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들 중 대다수와 이야기를 나누면, 그들은 당신에게 이 수입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입니다.좋은 해결책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추적하기 위해 우수한 사이트 미터기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 사이트에 빠르게 추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당 구글 애드센스 급여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광고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해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곳에 게시하는 게시물을 사용하십시오.어떤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도 이전의 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아네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필수적인 요소이다. 강력한 구독자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돈줄이다.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가지는 당신의 제휴사 제공의 홍보에 관한 품목에 직접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해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개인들을 유료 고객으로 바꾸고, 당신의 원시 제휴사 리를 통한 직접적인 연계를 하는 것이다.nk는 그냥 하지 않을 것이다.자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다른 많은 작업에 착수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물건을 팔고 있고 개인은 고쳐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을 팔 때, 당신은 약을 팔 때, 당신이 처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배송, 고객 서비스, 결제 처리, 계정 관리,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한 도움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네트워크의 또 다른 이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분야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웹사이트 업데이트, 평가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연구용 신제품 및 특정 니치들을 해야 한다.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