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보가 울린 광고를 하기 위해 보안 회사는 가정 주변에 배치할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급해 줄 것을 광고하기 위해, 보안 데칼은 매우 촌스럽다고 느끼기 때문에 창문에 두지 않는 것을 알고 있는 가정에 배치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보안 데칼은 보안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뛰어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결코 경고를 하지 않을 때에도 부동산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사건은 15년마다 발생하는데, 단지 몇 번 강도사건의 비용은 최근에 찍은 것이나 당신의 개인 환경을 불명예스럽게 하는 느낌과 연관되어 있다.

다른 관련 비용들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기간에 범죄를 신고하는 데 특정한 시간을 들인다.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또 다른 것을 얻기 위해 내 집이 몇 년 전에 부서지고 몇 달 후에야 뭔가를 얻기 위해 걸어나갔다. 맨발로 달리는 것은 더 이상 그곳에 없었다. 나는 내가 보고로 고통스럽고 좌절했을 때 그것이 없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잃어버린 것들을 발견했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 당신의 소유물을 조작한 것, 또는 분명히 당신의 가족의 것을 고려했을 때, 당신은 보호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가정 보안 경보는 귀하의 집이 침입한 경우 당국에 경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도시, 이전 거짓 경보 수 및 / 또는 도시 심리상담 에서 일어나는 다른 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디오 기술을 활용하면 당국이 적시에 응답하지 않을 때에도 귀하의 가족 집에 침입하거나 파손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산 주변에 울타리를 경험하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훌륭한 상태인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이나 빔 확인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없음

시스템이 꺼져도, 집에 있을 때, 누군가가 문을 열 때마다 문이 울릴 것이다. 당신의 집의 유아나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당신에게 고품질의 경보를 제공하라. 많은 어린 아이들은 몇 초 안에 문을 열고 밖으로 떠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보안 시스템은 당신에게 실제가 깨지면 즉시 알려준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집을 마케팅하는 안전 웹사이트다. 그리고 도둑은 당신의 집을 열어준다. 적어도 뒷문을 통해 달릴 수 있는 기회는 있을 것이다. 도움을 받기 위해 대부분의 강도들은 일단 당신의 집에서 누군가를 보면 도망칠 것이다. 사실, 그들 대부분은 문 근처나 창문에 표지판을 붙이는 집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 집은 보안상의 행동 과정을 어떻게 포함하는가.

당신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것 중 하나는 보통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없는지 여부다. 모든 주택 건설업자는 집을 미리 연결하고, 미래의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설치할 준비를 한다.

가능한 경우, 당신의 문, 창문, 키패드, 동작 감지기 및 또한 가정 보안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한 경우, 당신의 기존 경보 패널을 찾고 유일한 경보 패널의 재고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이미 당신의 집 안에 설치되어 있는 것. 도움이 필요 없이 많은 비용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이 사전에 연결되어 있는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불분명하다면,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업자와 각각 연락하라. 그들은 희망적으로 개인에게 몇 가지 사실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의 출입구 하나하나가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자물쇠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쉽게 우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당신의 직원들의 어떤 문에도 대한 보안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

제어반 키패드에는 보통 3가지 추가 버튼이 있다.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에 필요한 이러한 종류의 버튼은 3초 동안 버튼을 누르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감시 회사는 경보를 받고 정확한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 비상 버튼은 빠르게 비상 사무소 직원을 파견한다.

물론 집에 부적절한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 모든 창문, 다락방의 많은 지점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하라.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출입구를 세어보십시오. 철저한 재고 조사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과 특정한 거리를 가질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것에 당신의 빛을 남겨두고 있는 도둑들을 겁줄 수 있다.

첫째, 가정 보안 시스템과 관련된 다른 특징, 특히 필수적인 특징에 대해 방문자가 더 중요한 것은 일반적인 제어 패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경보를 포함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들도 연기 감지기, 유리 브레이크 감지기, 폐쇄 회로 텔레비전과 같은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홈을 평가하려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