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과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에게 몇 년 동안 여러분을 피했을지도 모르는 갈기,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외모를 가져다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과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피했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외모를 갖게 될 것입니다

보건 당국에 따르면, 185세 미만의 BMI를 가진 개인은 저체중으로 명시되어 있으며, 185세에서 25세 사이의 신체 A BMI를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권고된 정기적인 신체 질량은 적절하다고 간주된다. 이것은 이 BMI가 25를 넘어서서 이 BMI 브래킷에 있는 30명 미만인 경우 비만으로 분류된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것을 알아차린 것(그리고 필요로 한다!)에서 이 물건으로 돌진하는 것에 지쳤다. 수많은 직업과 상담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움직일 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7) 체중운동은 제대로 하면 자연적인 HGH의 대량 방출 또는 인간 발달 호르몬 HGH가 실제로 더 높은 심혈관 지구력, 훨씬 더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효율, 더 높은 근육 이득, 그리고 더 두꺼운 피부와 연결되어 있다.

체중 감량, 요가, 체중 감량 요법을 포함시킬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쉽고 장비 없는 운동을 운동 프로그램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여러분은 평생 동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에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종의 힘을 개발할 것이다.

단순히 이른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터뜨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건강과 웰빙에 확실히 맞는 생활방식을 구축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절대적으로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왜냐하면 감각은 일상 생활에서 무엇이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증폭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기능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성별과 많은 가능성을 내포하는 것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다소 남성적이라고 생각하는 두꺼운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전혀 없다 하더라도, 나의 눈썹은 나를 남성으로 보이게 한다.

만약 당신이 바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이 물건들을 먹거나 소비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소의 첫 며칠 동안 두통과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징후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뼈에 느껴라. 당신은 또한 당신이 임신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준비하기 위해 했던 일을 다시 틀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를 낳기 위해 그리고 부모를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다시 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 임신, 출산, 육아를 연속으로 생각한다면 음,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기 위한 방법으로 볼 수 있어. 그것은 끊임없이 (또는 영원히!)쉽지만, 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어떤 것이 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감소시키는 대신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지 믿어라, 어떤 특징이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라. 내 가슴에 특히 괴 유흥알바 로워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의 몸의 어떤 기능들이 당신을 더 괴롭힐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을 단명하게 생각하고 변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수술할 돈이 없거나, 당신이 하는 사람들을 상대하는 것이라도, 이러한 특징들을 오래가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도 말이다.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일시적인 것으로 당신의 신체의 불쾌한 부분을 보는 것만으로도 실제로 당신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두 번째 요인은 우리의 일상 칼로리 소비가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신체를 자극하여 체지방 상점을 이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의 몸이 지방 가게에서 먹을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특정한 음식으로 잘 균형 잡힌 식단을 소비하는 것이다. 우리의 아이디어는 우리가 열심히 훈련하고 마른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 적절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참여해야 한다.

칼로리 부족이 너무 점진적으로 우리는 체지방 저장소를 고갈시킨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산책,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기본적인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정신과 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일깨우는 데 많은 것을 고려한다.

물리 치료사는 당신이 집과 직장에서 얼마나 잘 돌볼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체격 에너지 자원 외에도 당신의 뇌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숙달하기 어려운 일이지만,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주요 터치 위치는 상완,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영역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제공하려고 시도한다.

당신의 터치는 가볍고 빠르게 해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구성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있으면 패권과 공격성의 징후를 드러낸다. 언제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놔야 하고 언제 손을 들어야 하는지 현명하게 골라야 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가져야 할 몸과 전혀 닮지 않고 다른 트랜스 친구들과 여러분의 감각을 공유하고 싶어하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