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행동을 한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럭 내의 어떤 지점에도 폭발적인 행동을 한다.
베트맨토토
포인트 가드가 팀을 지도하는 동안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관한 질문이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로서 50점이나 아주 많은 점수를 얻었다. 20살 때,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에 대한 의지에 대해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요구하는 대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게 해 준다. NBA 역사에서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실제로 롤이라고 말한다.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가 취해졌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NBA는 4명의 A 걱정 항목을 결정해야 한다.

각 팀은 팬들이 보통 4명에게 투표할 수 있는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스와프 퍼스트 안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은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모자를 꺼내면 된다. 링의 다른 누군가에게 선발될 기회를 주도록 한다.

둘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 대해 조금 더 모호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가르침을 얻을 수 있는 선수들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경기 그들은 NBA 저지를 추가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은 그리 많지 않고 그의 몇 안 되는 약점 중 하나이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헤드라인 그렉 포포비치에서 진지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현명할 것이다. 그는 또한 당신의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

그는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된 코치로서, 당신의 명예의 전당 1일을 운명지을 것이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처럼 활짝 웃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미라클맨이 어떤 돈에서도 없애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무자비했다. 헤스는 cs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였다.

크리스 스콧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과 같은 내가 무관했다. 왜냐하면 그의 호넷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대 0으로 내준 이후,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가 보존된다는 것을 감안할 때, 2010년 시즌에 마침내 그의 왕위를 되찾기 위해 건강하게 나타났기 때문이다. 폴스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공물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가 될 수 있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이 서부 참조에 132 Oneal에서 136으로 피로 동부 참조를 도운 2004년이었다. 일반 대중과 함께 MVP의 이름을 23점 11개로 얻기 위해 찬성했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도 매우 인기가 있다.

NBA, 카르멜로 앤서니스 저지 판매는 최근 꾸준히 증가되었다.패트 라일리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우승한 코치가 되기 위해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전년도의 코치였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받지 못하고, 그의 게임으로 공부 코스 약점이 확대된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큰 남자가 있는 동안 백코트 수비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 선발로 선택한 사람은 최근의 상황을 고려할 때 당신이 가장 좋은 선수일 것이다.

11 크리스 스탠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그의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대 0의 결과를 내준 이후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수비수인 폴스가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2010년 시즌에 마침내 건강한 헤딩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코트에서 그의 몸을 비틀며,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로 당신과 함께 그 난장판을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한다.

그리고, 그는 단지 nba에서 우승하지만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날에는 슬레이트에서 농구 경기 몇 경기만 활용한다.

몇 경기만 손을 아래로 내밀면, 전국에서 방영될 NBA 경기가 한두 경기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NBA에서 베팅하는 돈의 대부분이 실제로 전국 TV 게임에 내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라인이 홈팀이 약자가 될 것이다? 그것은 잘 u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