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500 경기까지 올라갔습니다.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를 밀어 냈습니다. 본질적으로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여전히 모든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팀이 되기 위해 타격이 매우 좋기 때문에 시애틀의 최고 공격은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185점을 포함합니다.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질 좋은 출발을 가지고 있다.

약점: 캐쉬맨은 남편이 비수기 때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남편은 여전히 폐쇄 회로를 넘어서 항상 이런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가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을 때. 하지만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게인즈. 이번 시즌이 끝나고 이렇게 구성된 순간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결국 500을 넘는 공동 평균자책점을 얻게 될 때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물론 약자를 연기함으로써 시간이 있다면 항상 RL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똑똑할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의 +125 플레이를 -140 팀으로 바꿀 것이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탐욕스럽고(나처럼) 큰 히트에서 자주 슛을 하는 것을 즐긴다. 그러나 내 경험을 통해, 그 팀을 뛰는 것은 데이트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를 할 수도 있다.

보통

경험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종종 무시되는 사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언론의 존재가 과거보다 더 강하다. 글로그, 블로그, 스트리밍 해설 등 전문 뉴스캐스터와 아마추어 스포츠 작가 모두에 의해, 실제로 당신의 손끝에 관련된 부는 있다.

약점 : 소년은 이 라인업의 해외축구중계 무서운 스즈키 이치로, 쿤 피긴스, 그리고 어떻게든 미겔 올리보, 저스틴 스모악, 브렌던 라이언, 잭 윌슨, 프랭클린 구티에레즈, 밀턴 브래들리를 지명하는 것은 우리에게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당신은 이치의 진정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이 특정 팀이 작년에 거의 모든 공격 부문에서 하위 5위에 오른 이유를 발견할 것이다. 로는 1년 동안 다양한 200개의 결과를 얻었다.

허드슨 테일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원에 비추어 어려움을 추정하기 때문에 많은 시도를 하지 않고 항상 잘 되지 않는다. 진정한 거인들은 모두 훌륭한 랜드마크를 한 약한 사람들이었다. MLB 베팅 시스템을 극복하고 큰 자본을 얻기 위해 이 승리하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서 자원을 사용해라. MLB 베팅 시스템은 당신이 축구, 야구, 농구 베팅 시스템에서 97%의 승률을 달성해야 하는 도구와 자원이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또한 아메리칸 리그 나머지 지역에서 움직임을 보인 또 다른 팀이다. 애슬레틱스는 리그에서 매우 싼 득점 팀 중 하나이지만, 오클랜드가 가장 적은 득점을 허용한 것은 282개의 평균자책점, 37개의 품질도 스태프로서 시작한다.

애슬레틱스의 최고 선발 투수는 최근 트레버 카힐이었고, 6승 202개의 평균자책점과 202개의 평균자책점이었다. 코코 크리스프, 타율 1272타수 캐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HR, 26타점)가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다.

빅터 마르티네스는 41타점을 기록한 홈런에서 MLB 선두에 설 수 있는 유능한 선수들을 위한 옵션이다.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명)가 타율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으며, 아마도 후반기 주행을 할 수도 있다.

개인 개인으로 만들 수는 있지만, 물론 무료 스포츠 픽 웹사이트가 개설되어 있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은 블로그와 기사에서 발견되는 많은 정보를 무료로 받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당신은 시간을 들여 지식을 개선한다.

당신의 목표는 정말 자신만의 무료 스포츠 픽을 만들기 위해 훌륭한 베팅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사람은 이전의 게임 공연뿐만 아니라 현재의 연구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프로듀서를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일종의 숙제와 통계적 비교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미국 카테고리 중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따뜻한 것은 오지 길렌 감독에게 있다.

오지 길렌은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시즌이 끝난 후, 길렌은 확실히 그의 경기를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