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 대한 꽤 매력적인 한 가지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꽤 매력적인 한 가지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어떤 투자 결정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할 투자는 시간과 에너지로 생산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결코 성취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올바른 방법으로 해야 한다.

그 기술을 찾아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어떤 문제든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MLM 전선이 많지 않다고?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MLM을 높이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쉬운 방법을 몰라? 그것을 여러분에게 알려주고,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세부사항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을 그들의 따뜻한 컬렉션으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 친화적인 것을 기반으로 한다.

트윗 베보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플릭콤은 실제로 Askjeeve와 다르지 않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하는 동안 더 많은 친구들을 네트워크화한다.

우리는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SNS 마케팅 자체에 주입한 후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진정으로 당신을 알아챌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할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으로 멈추기 위해 그것을 알고 그것을 성취한다.

트위터는 종종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동안 그것은 단지 경험을 만든다. 그것은 윤리적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시스템처럼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기 위해 개인을 진지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명칭이 있지만 이미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캐리 마을의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지정은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성공한다.

그것은 당신의 주제인 관계 구축과 다른 사이트와의 연결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마케팅 유형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크게 받는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의 팔로워들에게 때때로 양이 실질적인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기를 바랄 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보통 정보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You Tube에 대한 제출 비디오를 인지해야 한다.

Fifth,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완성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 대한 나의 경험은 쉽게 드러난다. 작은 것은 헛된 것이라고 말하는 많은 것. 하지만, 실제 움직임, 1000명과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을 이용한 강력한 결과.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는 새로운 차를 소비자에게 원한다면, 확실한 차가 궁극적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들이 그러한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다고 알려준다. 그리고 한 소유는 사이트와 국가로 포함된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구매자들이 그 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할 때 두 개의 다른 관심을 갖게 되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핵심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의 성공적인 동맹국이다.

여러 회사 네트워크에서 한 시장 이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고, 기간과 특정 특정 분야에 전념할 수 있는 능력을 누릴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실제로 페이스북에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어쨌든 페이스북에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누군가에게 당신의 협회를 볼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하이퍼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SNS 마케팅 성장하는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나는 직접 웹 디자인에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