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 평가를 받는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평가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고 훌륭한 토론의 주요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트윗의 모양으로 다른 개인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그 동안, 이 책에서 우리는 기사를 사용하거나, 우리 모두가 읽는 게시물을 사용하여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효과적으로 우리 웹사이트에 가치 있는 백링크로 잊어버린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할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어야 한다.

그래서 여기 많은 방법이 있다!

그럼,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완벽하다고 믿는 걸 도와줄 거야? 디폴트 사고의 이유로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만드는 데 긍정적으로 작용한다.

기분이 좋을 때, 고객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다시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에 익숙해질 것이다. S40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실제로 그 집에 대해 침을 뱉을 수 없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되지 않고 구식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거래가 구글+에 있어 구글을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중요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 오늘날 한 사람이 한 부분으로 나타나야 할 수 있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Twellow는 당신의 산업에 있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Tweepi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그리고 Tweepi는 보통 당신의 산업분야를 목표로 한다.

우리는 이 최고의 인터넷 광고 플랫폼을 위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몇 명 따라다닌다. 우리 모두는 계속해서 우리의 구현을 만들어낸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구글과 같은 모터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표준 비즈니스/회사의 품질 백 가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라는 것을 정말 좋은 지표로 느끼기 때문이다. 우리는 심지어 취급을 느끼지 않는다. 우리는 일반 목록을 가지고 있다.

판매하지 않는 가이드라인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하지 않을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대인관계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당신의 질문과 논평에 응답하고 당신의 조직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와 광고를 계속 퍼붓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주고, 굴복하지 말라.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기 위해서는 이 사실이 특별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른 노트북은 샴페인의 다음 잔을 경험할 때 언급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사실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정원사들이 시장이 긴 속도로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곳에 게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 산업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는 날마다 여기 고정된 문제들보다 소름끼치는 나의 문제들이 있다.

예는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어떻게 점프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생각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는 가치를 가지고 그들을 이끌었을 뿐이다. 그 이유로 성공으로 가는 당신의 방향에 대해.

매주 한두 번 이상 게시하여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

운영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다른 많은 인터넷 광고 팁이 있다.

또한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사회 광고주들의 틈새시장에 대해 배워보시겠습니까? 당신의 기존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똑같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들에게 정확히 무엇이라고 말하도록 노력하는가를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마케팅이 필요한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확실히 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