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일은 블루칩 주식이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오랫동안 진행해 온 주식들을 보유하는 것이다.

내가 하는 일은 블루칩 주식들이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오랫동안 진행되어 온 당신의 주식들을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향후 상승할 것이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는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지난 3년 정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으로 밝혀졌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하지만 보통은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금을 소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것을 보장하고 얼마 동안 추가 수입을 준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그 과정을 거쳐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린다. 성공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실제 시장에 대한 일정 수준의 연구와 지식이 필요하다. 스스로 부족하지 않고 자신의 생활방식에 쉽게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투자 계획을 세우고 나서 당신은 투자에 오기 전에 금융 계획자가 당신이 원하는 것과 투자해야 할 유형의 투자를 도울 수 있다.

누구든지 어떤 일에든 전념할 수 있는 재정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느 정도 더 높은 수준의 기술이 필요하다. 항상 돈을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투자가 확실한 사업이라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이익을 위 마진거래 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연구를 위해서입니다

35세에 투자를 하면 총 17만9,191달러에 20년 동안 매달 498달러를 투자해야 의제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매달 3,051달러, 즉 366,123달러를 투자하여 젊은 시절 투자한 은퇴 목표에 도달해야 한다.

모든 펀드는 일상적 돈 관리에 관여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채권과 주식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평균적인 남녀를 위한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한다.

마지막 문장에서 언급된 세 가지 자산 범주와 관련된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전에 당신이 벽에서 머리를 때리기 전에 정확히 어떤 펀드 회사들이 하는 일이 있는가? 두 가지 인기 있는 버전이 가정한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매입하고 주가가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시간 예측과 최고는 매우 어렵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불시세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에 그들은 주가가 상승하고 더 많은 수익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

매일 아침 세계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인터넷 사기의 수는 이 사업의 전문가들이 사기를 쉽게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증가할 것이다. 왜냐하면 마케팅 이베이가 법적 해결책으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발견하고 이해했기 때문이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당신은 진실하고 합법적인 금을 식별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특정한 것을 배워야 한다.

사기와 관련된 많은 것에 대해 먼저 잊어라.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합법적이고 진실된 것에 초점을 맞추면 놀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동전 투자 거래가 실제로 사기가 아니라면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멘토가 있다면, 그것은 압도당할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 멘토는 쉽게 항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줄 수 있다.

단지 외국 대륙에서 여행 가이드가 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흐르면서 자신감을 얻고 그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반면에 첫 번째 믿음은 연습과 마찬가지로 쉬워질 것이다. 그리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질 것이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주고, 훨씬 더 나은 결혼과 가족 기능적인 삶을 제공할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창조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모든 펀드는 일상적인 경영에 관여할 필요가 없는 보통 사람들에게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하고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채권, 주식, 그리고 돈 시장 펀드와 같은 펀드 회사들이 하는 것을 정확히 정확히 어떤 펀드 회사들이 광고 문장에서 언급된 세 가지 자산 범주와 관련된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는 것에 반대하기 전에 벽에 반대하여 당신의 머리를 부딪히기 전에 당신의 머리를 때린다. 한 발짝 물러서라. 두 가지 인기 있는 버전이 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너스를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이 손에 있는 OS. 거기 있든지 아니면

부동산 중개업자가 부동산을 더 가치 있게 보이게 만드는 비교 가능한 판매량만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약간의 연구와 다양한 수치가 도달한 방법에 대한 이해를 통해 많은 카운티에서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