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개발합니다

목록 작성: 고객 목록 개발: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급하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즐겁게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진정한 이익이다. 그래서 가이드라인 # 2는 당신이 발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그것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에 대해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해야 한다.

위의 5가지 액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간과된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가급적 가맹점 웹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많이 얻는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을 거의 5년 가까이 운영한 4년 동안의 모든 분야에서 나는 개인이 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요인을 만들어냈다고 생각한다.

개인은 왜 좌절감을 유지하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글쎄, 난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전업 수입을 올렸어.

매일 나는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는 즉시 이메일로 그들의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커미션, 또는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과 연결하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지쳤어.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우 훌륭한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종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 그 결과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라. 그리고 그 일을 거꾸로 하고 30, 60, 90일 전략을 개발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을 선택하라. 당신은 하나의 아이템을 설정하고 그것은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은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고, 그것은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건설하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인터넷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수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적절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을 거둘 것이다.

모든 효과적인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한다.

그들은 한 번에 목표에 끊임없이 집중한다.

또한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나 결과도 동일하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번영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당신과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구체적인 계획이나 조직 아이디어에 많은 방법과 아이디어를 배치할 것이다. 그들의 회사 목적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벽을 다루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더 빨리 물건을 제공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물건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먹튀검증

그 비율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는 계열사 마케팅이 가장 많이 검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