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보통 그들이 당신의 오베르지를 떠나기 전에 비참한 손님과 함께 상황을 반전시킬 기회가 몇 번 있다.

사실, 보통 그들이 당신의 오베르지를 떠나기 전에 비참한 손님과 함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기회가 있다.

많은 경우 손님들의 불만이 들린 것처럼 보이는 위험을 높이는 데는 별로 필요하지 않으며, 무엇이 잘못되었든 간에 고쳐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완벽한 메뉴 항목과 레스토랑과 호텔의 비용 목록을 가진 훌륭한 앱이다. 앱은 디즈니 월드 레스토랑에 대한 식사 메뉴, 레스토랑을 찾는 것, 특정 음식을 체크하고, 식사 일정을 정리한다.

앱은 사용자들에게 위치, 사진, 설명 등 모든 식당 정보를 제공한다.

이것은 아이패드의 레스토랑 파인더 앱과 상위 리스트에 있는 앱에서 나온 것이었다. 이 아름다운 앱은 사용자들이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고, 리뷰를 쓰고, 제출하고, 가족을 추가하고, 칭찬을 보내고, 먹을 곳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게 해준다.

이탈리아 식당과는 다른 고려를 할 것이다. 그 중 몇 가지는 꽤 훌륭할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외출하는 이유, 당신이 가는 지역, 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캐주얼한 식당인지 아니면 공식적인 식당인지에 달려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그것은 종이 접시와 http://bamje.com 플라스틱 기구를 사용하는 길 아래의 식당보다 더 비쌀 수 있을 것이라고 전적으로 예상할 것이다.

또 다른 소비해야 할 좋은 지역은 트리베카 롯이 이 동네에 끊임없이 새로운 식당을 찾는데도 불구하고, 랜드마크, 로칸다 베르데, 노부를 포함한다.

그것은 이곳에 내려오는 여행의 일부가 될 수 있지만, 이 상황의 가치는 있다.

관리자는 웨이터, 웨이트리스, 버스보이, 바텐더에게 좋은 팁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려야 한다.

구매자가 보살핌을 받을 때 좋은 팁을 창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어떤 직업이든, 이 접근법에 적합하지 않다. 관리자는 식별된 관리자를 채우기 위해 활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을 길 바로 밖에서 고용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사람들이 식당 수요를 어떻게 하도록 훈련시키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곧 상황을 원활하게 만들 것이다. 식당이 꽤 바쁘거나 인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싸구려 호텔에 체크인하는 것은 실용적이지만 리조트를 점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당신이 그곳이 좋은 장소가 아니거나 귀중품이 보통 위험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결코 잘 알지 못하는 호텔과 함께 가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의 저녁 식사는 캘리포니아 해안의 극적인 경치를 다시 제공하는 퍼시픽스 에지에서였다.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주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제철에 구할 수 있는 모든 것) 그리고 참치 타르타레 빅터가 맛있는 스테이크 디저트를 주문한 것은 카라멜이 들어간 이 믿을 수 없는 땅콩버터와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식당의 내부는 필수적이다. 식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당신은 청소하기 위해, 낮의 나이에 맞게 불을 붙이고, 편안한 좌석, 깨끗한 화장실, 그리고 편안한 더운 온도를 원할 것이다. 당신이 어떤 장소에 오려면 몇 년 동안 흙이 앉아 있는지, 아니면 단지 엉망진창이 되었는지는 꽤 분명해야 한다.

처음에 들어왔을 때, 당신은 당신이 단지 어떤 경우에 맞는 장소를 얻으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여주인에게 알려야 할 것이다. 화장실을 보면, 그들은 따라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걸어갈 때 온도와 조명을 알아차릴 수 있어야 한다.

이 논의들은 이제 코벤트 가든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데 매우 재미있다.

만약 당신이 고급 레스토랑과 고급 레스토랑을 위해 충분히 보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개발하라. 항상 그렇게 비싸지 않고 당신의 식당들과 함께. 여기 있는 식당들은 좋은 음식들 중 한 가지 좋은 장소들이다. 그 식당들은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멕시코, 인도, 레바논,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그 식당들. 대부분의 고객들로부터 맛본 실제 식당인 5성 레스토랑은 여기서 보기 드문 광경을 풍긴다.

광고는 직원들에 대한 광고, 특히 주방장에 대한 광고는 모든 식당에 대한 실수가 될 수 있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음식에 속하는 품질에 달려있고 주방장 또한 마찬가지다. 그래서 당신은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의 주방장에 대한 설명을 제품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고려사항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관리하지 않는 이유에 기여하는 실제적인 요인은 아니지만,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이 식당과 함께 돌아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이 식당들이 끔찍하게 실패하는 정확한 이유다.

그 장소는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넓은 식당들 중 하나일 뿐이다. 천장 창문으로 가는 땅은 또한 손님들을 진정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더 개방적인 느낌을 준다. 이 장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권장되는 광고다. 그것은 호주인과 함께 소유되고 있다.

호주인에게도 그것이 메뉴에서 명백하게 드러난다. 호주산 쇠고기와 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