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 이점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반박할 수 없다

그 이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보습과 이완 능력은 반박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주장은 해독과 날씬한 능력으로 보고된 대로 할 수 있고 해서는 안 된다. 비록 이러한 주장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믿는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운동 장비 개발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하체부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컬은 위근 조직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

톤이 높은 몸을 얻기 위해, 그리고 당신의 스트레칭과 이완을 위한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근육이 더 적절하게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희미했다.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완전히 꺼질지도 모른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얽힘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기록된 뒷전으로 두려움과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

당신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 바로 이 그림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생일복을 입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사람 모두를 포함하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사과 체형으로 그것을 결정한다.

할 수 있는 목표는 항상 내부 빛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다리를 향해 아래의 주의를 상대하거나 편향시키는 것이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이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몸을 고려하는 것처럼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될 수 있는 방어 메커니즘보다 훨씬 더 크다. 이 신성한 것은 실제로 이 특정한 몸 안에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과 연관되어 있다.

이 특정한 몸에서, 신의 전력의 충분한 공급으로서.

이 단기적인 몇 가지 이점들은 내 마음 속에서, 내가 몇 년 동안 시도했던 아령을 들어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우수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그 많은 세월 동안 역기를 들지 않은 후, 나는 다시는 그들의 장비를 전혀 덮지 못하게 도와줌으로써 일의 단순함과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무게를 챙기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과제: 자신의 책 사람을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되면, 아마도 어떤 사람이 함께 일하고 있는 어떤 것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당신의 관찰을 메모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아는 것이 정확할 것이다. 그래서 정확히 어떤 가벼운 방법이 있는가? 어떻게 하면 평범한 몸을 살 수 있을까? 첫째, 다양한 용어가 사용되어지고 있지만, 티베트 불교의 무대 체계로서 가벼운 신체라는 표현을 선호한다.

손바닥을 항상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력과 공격성을 나타내는 표시가 된다. 필수적 선택은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계속 유지하면 현명하게 선택한다.

5) 총체적 유연성과 통제력은 생각보다 체중 운동을 쉽게 만든다. 그러면 당신은 점진적으로 가능한 한 힘들게 운동할 수 있다;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들은 하루에 20분에서 30분 동안 할 수 있고, 당신은 매우 쉽고 빠르게 매력적으로 근육질이고, 뚱뚱하지 않은,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하고,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10세트일 수 있는 총 초보자라면, 그것은 100세트 이상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30세트에서 50세트가 규칙으로서 가장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지 30분 동안, 하루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가능한 한 빨리 힘과 지구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창조적인 공간을 얻는 것이 내 뇌에 휴식의식을 주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창조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명상 시간을 만들었다.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하나의 도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 체중 감량, 요가, 또는 체중 신병 훈련소 운동에 추가할 수 있을 거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순하고 장비가 없는 운동이라면, 당신의 남은 인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일종의 힘을 개발할 거야.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오랫동안 몸부림쳤다. 그것은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우리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 마사지 처럼 보였기 때문에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그래. 내 사진을 내 위에 올려놓는데 1년이 걸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