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하는 일이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하는 일이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수 있는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대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확산되어 sns 마케팅이 되었다. 2년 후 06년 Pinterest에서 트위터가 탄생했다. Pinterest는 2010년에 시작되었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찾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와인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의심할 여지 없이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초기에는 쉽지 않다. 운 좋게도 커브를 배우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하기 위한 열정을 가져야 한다.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소셜 사이트에 추가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개인에게 도달할 수 있다.

각 마케팅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을 전문적으로 전문화하려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웹사이트 비즈니스를 위해 모든 사이트를 묶으면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일 때,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내가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 자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이며, 그것이 얼마나 오래 실행되고 있으며,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 주로 진출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알려야 한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다면,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은 당신의 페이지와 관련된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알릴 수 있다.

심지어 내가 두 개의 쌀을 올린 것과 같은 비디오도 여전히 그들을 위한 조회, 논평, 그리고 리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분류하고 Sitios 웹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특정한 방법을 세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b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블로깅 플랫폼0 애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플리케이션을 가장 좋아하는 검색 서프에 묶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내 디지털 발자국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 블로그 계정을 포함하여 Skype 및 기타 몇 개

뛰어난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기술 및 전략 모두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각각의 전략은 각각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방법적으로는 완전히 잘못되고 딜레마가 발생한다.

뛰어난 마케팅 대행사는 어려움에 직면하면 빠르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회사에 전화를 걸면, 실제 인간은 로봇 내에서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계획을 다루는 기관이 단지 그들이 발생한다고 해서 문제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자리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이 같은 페이지에 쌓일 수 있도록 허락하고 훨씬 더 사랑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얻을 수 있게 해주고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개인이 최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돌려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사람들은 링크당 약 5달러를 지불한다.

이 특권을 행하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유명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약 14만 달러를 12개월 동안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들었다.

많은 사이트들이 효과적으로 그들을 덮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사이트를 소유하고 집중하라. 그리고 당신의 노력은 말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방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쓰기 위해 돈을 쓰지 않겠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투자할 가치가 있는 투자를 하기 위해 단지 시간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채널과 관련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웹사이트가 성취자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당신은 그것을 해야 한다.

그것이 w를 방출하는 수단을 방출하는 올바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