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할 수 있었다.왜냐하면 당신의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할 수도 있었는데, 그 이유는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지금 인터넷에서 사업을 하고 있을 것이고, 그래서 재정적인 지위를 깨지 않고도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면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잠재고객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할 때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주제로 올린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창출할 것이다

전문직 종사자들이 자주 자기 페이지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그것을 쉽게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계속 보러 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받을 것이고, 게다가 그들은 또한 그 내용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북마킹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효과적으로 잘 되어가고 있는 좋은 삶의 상징이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이 웹을 밑바닥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명심해야 할 문제는 경쟁사에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다. 경쟁사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라. 그리고 그 경쟁사들로부터 유래할 수 있는 아이디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특별한 미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다.

성장하는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고, 사장으로부터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기업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맡고 있다.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 외에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회를 갖도록 돕기 위해서.

마케팅 전략의 절반이 마케팅을 위한 완벽한 팁을 선택할 수 있는 사람들이 될 수 있는지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전문지식 실패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일 뿐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을 링크드인에 저장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은 우리에게 개인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말해주는 좋은 답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에게 사람을 팔라!

내 외모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하는 일에 비해 자기 자신과 더 많은 것을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을 좋아하고 사람들이 소유한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눌 것을 확실히 하라.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완벽하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기만 하면 당신은 얼마나 놀랄 것인가? 완전히 광주오피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당신은 단지 하루 종일 만든 것이다!

이는 소셜 미디어가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학습하고, 가치를 더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기업과 관련된 것이 될 것이다. 하버드의 연구는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좀 더 활동적이고 참여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려는 사람들은 목표를 필요로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추종자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집단적으로 시작된다.

성장하는 웹디자인 기업을 확보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나의 판매업자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 외에,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을 차별화된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의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곧 제대로 실행해야 한다.

잘 수행되지 않으면 A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전문가를 고용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이 경우, 대개 그들의 마케팅 전략은 완벽하게 채용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확실히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포를 포함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