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다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완전히 단순하지만 무자비하게 효과적이다!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적일 수 있는지 의심한다면, 1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 보고, 세트 사이에 쉬지 않도록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몸 속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예전 같지 않을 것이다!지금이야말로 자신의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얻는 정확한 시기다. 당신의 몸이 전과는 달리 장벽을 뚫고 지나갈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시킬 이유를 줄 때, 이전과 대밤 는 달리!

저항력 훈련은 또한 이 체형의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곡선을 개발하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할 수 있다.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여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하라. 이러한 단계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이런 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매우 자주 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옷을 입고 올바른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수용하는 데 중요한 단계다.

시체가 어떻게 시체를 해독할 수 있을까? 시간이 흐르면서 몸 안의 독소는 이미 지방 세포 주위에 축적되어 있고, 사람의 생활방식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신체 해독 랩은 당신의 몸 전체를 형성하고, 몸의 지방 세포를 재배치한다.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다른 특정한 신체 부위는 거의 즉시 체중 감량을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의 약점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조금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분할 루틴으로 두 개의 근육 그룹에서만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신체 부위에서 일할 때 당신의 성능을 저하시킬 것이기 때문에,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하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위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

톤이 높은 몸을 얻기 위해. 그리고 근육을 더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키는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효과적으로

그러므로 다음 날이나 다음 주에 음식을 준비할 때,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목표의 선례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기술적으로는 그런 것이 없다. 그것과 밀접하게 연관된 가장 논리적인 용어는 린 바디 매스 린 체질량일 뿐이다. 그래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린 바디 질량이 높다. 마른 체질량은 근육이지만, 분명히 그것은 여러분이 몸에 지방 함량이 낮다면 여러분은 훌륭한 근육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매우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지만 높은 마른 체질량을 가진 마른 남자가 될 수 있다.

내 몸은 이 모든 것을 서둘러서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을 할 수 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고,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려고 노력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출산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하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고 출산을 준비하는 데도 성공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처한 업무 환경의 특성 때문에 직업병을 앓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조언이 필요한 것으로 보아 이러한 질병 상태 중 일부는 간단한 행동과 관행을 통해 해결할 수 있으며 혈액 순환과 림프액 이동을 강화하여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필요가 있다.

요전 날, 나는 내 개가 거기 앉아서 귀엽게 생겼다는 것에 짜증이 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내가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 내면의 음, 그루치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이 과정의 어떤 것인가?

30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이 원했던 신체의 유형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