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다

다음으로 시작된 것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다. 페이스북은 원래 어린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한 것과 관련하여 빠르게 확산되었다. 2년 후인 2006년, Pinterest는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의 잘못이 완전히 풀리지 않고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제공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 왜 당신이 있고 싶은지 정확히 그 곳에서 비용을 달성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수행하면 기억할 것이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장소의 종류를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실패에 시달린다.

매일, 나는 내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 약 30개의 트랙폰 단위를 실행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된다. 이런 이유로 오피가이드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사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고 단지 믿을 수 없는 것을 끝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마케팅 전략이 절반의 효과가 있을 때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사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의 희생양이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현재 우리는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하면, 10억 명 이상이 하나의 빅 올레, 그 기회를 얻기 위해 만나는 것, 응? 내 말은, 우리는 거의 모든 사람들을 다운라인으로 만들 수 있어, 그렇지?긍정적인 고객 증언 대부분의 마케팅 기관들은 고객 비판적 리뷰를 포함하는 웹사이트에 일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시도할 수 있지만 고객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정적인 증언을 출판하는 것은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 그렇게 말했다.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 되어야 한다.

마케팅 회사 후원 리뷰를 멀리하십시오.이러한 종류의 리뷰는 해당 기관이 고용한 사람들이 제작하므로 해당 기관에 대해 편향된 평가를 기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만들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기 시작할 때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당신이 진정으로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할 수 있다.

온라인 군중들에게 그것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대해 무언가를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을 달고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표시할 수 있는 특정 틈새 시장이 아닌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하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이 브랜드를 함으로써 완전히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보는 것이 더 중요하다(그동안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소셜 미디어 최적화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없애는 것은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그 짧은 순간에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이러한 SNS 마케팅의 개인적인 의무가 더 많은지 확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 어떻게 하면 당신이 접촉하고 관계를 훨씬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샴페인은 정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들 사이의 모든 것들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들였고, 제대로, 기사 마케팅도 소셜 미디어가 사업의 밑바닥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남성과 여성을 내면화하고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대상이 될 것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기사나 게시물을 사용하여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하나의 발자국에서 벗어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