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시 프리먼: 241야드에 2 TD와 0 INT를 가진 18/24

조시 프리먼: 241야드에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18/24 나는 내가 느리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침내 조시 프리먼은 판타지 축구 리그 내내 시작할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한 아이가 이번 시즌에 환상적인 발전을 했고 이 리그에서 QB로서 매우 밝은 미래를 맞이했다.

잡지, 웹 페이지, 그리고 자칭 전문가들은 축구를 위해 더 빨리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끊 토토사이트 임없이 여러분에게 새롭고 이상한 운동을 던지고 있다.

하지만, 사실, 기본은 축구 전장 주변에서 가장 큰 속도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우리는 단순히 속도를 추적하거나 시험 수를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축구 속도를 추구하고 있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파운드 룸에서 훈련한다 = 더 많은 힘 생산 당신의 다리가 만들어 낼 수 있는 수많은 힘은 당신의 속도 능력을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당신 자신의 TV 앞에서 더 많은 축구 스릴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이 그들을 몇 번의 경기 비행으로 치료할 수 있는 높은 시간. 그것은 분명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우승자를 알려줄 것이다.

마이애미 돌핀스 QBs: Chad Pennington이 Chad Henne보다 먼저 다쳤기 때문에 진실로 엄청난 대학살이었고, Tyler Thigpen이 단지 하나의 TD를 위해 던지기 위해 벤치에 온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치가 없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축구 강점 프로그램이 측면의 강점을 다루고 있는가? 횡방향 속도를 다루는 사람들은 보통 그것을 20야드 왕복선 시험으로 제한한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대학들이 지도자들에게 그렇게 끌리는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대학을 대표할 때, 당신이 대학을 대표할 때, 당신이 기초에 대한 믿을 수 없는 이해를 얻은 후에, 모든 것이 좀 더 진보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날 때, 그것을 처리하라.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지만, 너무 갑작스럽게 진보하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의 엉덩이를 넘어뜨릴 수 있다.

샘 브래드포드: 내가 전에 말한 1 TD와 0 INT로 251야드에 30/42, 그리고 나는 다시 말할 것이다. 개인은 다음 시즌이 되면 5위 안에 들 것이다. 당신은 주로 듣는 것을 들었다. 훨씬 더 많은 해에 관한 한, 여기서 그녀는 엄격히 매치업 플레이를 한다.

열정을 깨닫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와 관련된 것을 확인하고, 위에 나열된 단계로 나머지를 돌보고, 관심 있는 학교 목록을 좁혀라.

정확하게 완성된 스윙은 다른 어떤 운동 개인보다 닫는 속도 안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지방 손실 스타일로 그것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운동으로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어디에서 놀고 싶은지 잘 알았다면, 그 학교들이 가지고 있는 캠프에 가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꿈의 학교를 위한 코치들에서 더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축구에서 우리는 매니저, 선수, 팬들 모두에게 가장 큰 경쟁을 즐긴다. 그것은 정말 전투다; 경기의 강도, 추진력, 강인함, 결단력을 보기 위한 전쟁이다. 그러나 우리는 가장 큰 감탄을 안다. 악수, 교환 유니폼, 설명할 수 없는 제재된 역설.

이야기도 있고, 선수들은 이것이 정말로 대학 선수에게 의미하는 바를 보여준다. 이들은 NCAA의 규칙에 따라 경기하는 선수들이고, 인내와 희생을 통해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든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패배로 해고될 수는 있지만, 그들은 정말로 선수들이 졸업 후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느끼는 더 큰 것들을 성취했다는 것을 인식하는 코치와 스태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