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 비디오 게임 4경기에서 2경기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뛸 권리를 얻으면서, 일년 내내 몇 가지 배짱을 보여주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번의 비디오 게임이 2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경기할 권리를 얻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그룹은 사실 월드 시리즈를 주장했다. 그래서 필리스를 세지 마라.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이 변하지 않았으니, 적어도 다음 몇 시즌 동안 혼혈에 빠질 것 같다.

이 물건들은 마찬가지로 남성 최고의 친구인 Mlb 장치를 선택하는 행복한 소유자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만든다. 대신 옷을 사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살지 이해할 수 없을 때 훌륭한 개념이다. 이것은 그들이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몇 번의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실제로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을 입고 제시간에 놓치는 것을 보아왔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에서 9위, 그리고 마찬가지로 257타율의 텍사스는 실제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아메리칸 리그 서부의 파워 소스를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공격,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석으로

이 게임을 할 때 관중의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인가 하는 것이죠.한 가지를 즉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스탠드에 있는 싱겁고 판지 컷아웃 팬 대신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포함합니다

두 명의 선수들은 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었다. 그는 권력을 위해 공격할 수 있었고, 항상 높은 타율을 가지고 있었고, 우익수에서 다년생 금 글러버였다. 그는 단지 약점이 없었다. 그는 20살에 타선을 탔다!그는 그 일을 이룬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였다

잔디(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를 사용하는 세 팀이 올해 집 필드에서 최소 500경기 이상 비디오 게임 8개라는 점을 명심해 흥미롭게도, 이 3개 팀 모두 도로에서 기록을 잃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금을 끊임없이 관리하는 것이다. 확실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고 느낄 때 많은 돈을 걸고 싶은 유혹이 매우 강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가장 좋은 장기 기술은 아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은 정해진 금액을 잃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또는 내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인내하라: 디스쿨린과 승리하라. 끈기는 스포츠 내기 선택으로 지속적인 ROI를 생산하는 데 있어 2가지 예외적인 자질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부정적인 체크는 그들이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면 필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그들에게 내기를 걸면 승리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맥아더 2시간 장군은 웨스트포인트 입학을 거부당했다. 그러나 그가 받아들여지고 3번째로 역사책으로 행진했을 때, 62세의 윈스턴 처칠은 평생의 거래 끝에 샌프란시스코 경감으로부터 “미안해, 키플링 씨, 하지만 당신은 영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할 뿐이야.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지불할 현금이 없기 때문이야, 해. 세상이 당신을 거절했다고 느끼지 않는다. 당신은 이제 mlb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간단한 돈을 벌 수 있다.

MLB 베팅 시스템에서 큰 수익을 내기 시작할 시간은 이제 기회를 이용하라.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만약 여러분이 항상 일어나는 큰 호의를 잃는다면, 큰 호의를 가진 사람에게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현실에서, 큰 호의는 여러분이 더 낮은 확률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 것보다 더 자주 내려간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과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행하다면, 환불을 받는 데는 꽤 어려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정말 어려울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정말로 다시 일상적인 방식으로 진행될 수 없다면, 올해 레이스가 회전에서 젊은 총으로 볼 수 있는 이름들 중 헬릭슨은 올해 첫 번째 시작에서 6안타 3실점으로 52이닝의 작업만을 허용했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회전에 남을 수 있는 시작 투수를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Rodrigo Lopez의 추가는 최근 Cubs가 그들의 회전과 관련하여 오늘의스포츠중계 서 있는 Cubs를 공개했습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에 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의 75 비디오 게임 컵스는 Starlin Castro와 그의 3이 이끄는 275 타율로 리그에서 2위를 차지했다. 18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실제로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빅리그 야구에서 질 좋은 출발에서 꼴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