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상상해보세요.여러분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시장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그 웹사이트에 가서는 전혀 모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해저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전혀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어렵게 만든다는 진실이 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시겠습니까?

즉, 제휴 항목에 대한 연구와 수행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항목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항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실제로 경험이 많은 경우에도 앞으로 수년 동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경로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모든 곳에서 명심하십시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약 75%)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혹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그러면 기업은 수많은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매각이 이루어지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중요한 것들을 간과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권고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큰 돈을 벌는데 유용했던 극도로 많은 전략을 잊어버리고 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실제로 다시 그런 것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적어도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멋진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추악한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은 빨리 실망할 때 실망한다.

3-12개월 동안 판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특정한 틈새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당신이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마이크라는 사람이 자동차와 트럭을 즐기는 과정을 안내하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트럭, 자동차와 트럭 수리 일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좋은 친구와 가정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에 대한 요구 사항 중 중요한 것은 사이트에 대한 관련 링크가 얼마나 많이 존재하는가 하는 것이다. 다른 웹사이트가 당신과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정말 중요하다.

자기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해. 이미 거기 있어. 명심해!!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많은 개인들, 특히 인터넷 부달주소 마케팅 조직의 초보자들에게 손을 뻗어 스타에 도달하는 것만큼 어렵다.

제휴 마케팅이 정말 효율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 하고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도 보고 싶다. 또한 유료 광고가 있을 경우 특정 틈새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