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은 단지 당신의 자산을 절약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예산은 자산을 더 크게 절약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표준 비용, 개인 지출에 대한 물건들, 그리고 수입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를 더 크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4주마다 얼마나 많은 저축을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작은 문제들은 가장 큰 충격을 줄 수 있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은 본질적으로 매일 5달러를 더 지출하는 것이 그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달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하루에 5달러를 보답하는 것과 반대되는 방법으로 작용한다.

빚을 갚는 것은 몇 달마다 150달러의 추가 상환을 동일시 할 수 있다.

좋아, 예산을 편입하는 것은 좋지만, 계속 해야 해. 그렇지 않으면 대출 계획은 단지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계획을 쓰기 전에 한 달에 대한 당신의 계획을 시험해 볼 거야. 정말 중요한 변화. 가격을 위한 좋은 방법은 지난 3개월의 은행 명세서를 보고 평균의 일부를 취하는 거야.

비용은 동일한 어려움이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의 식품비가 될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3개월로 나누어 하룻밤에 평균 500달러의 식품 요금을 찾는 데 평균적인 비용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회사 프로파일에 대한 조사를 할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파일과 실적을 잘 조사 전당포 하기 전에는 어떤 회사도 비용을 지불할 수 없다. 따라서 회사 내부에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회사임을 인식해야만 기업 급여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데 있어 훈련받는 것을 돕는 것이 허용되는 기본이다. 커미션 크러셔가 당신의 예산에 가장 큰 부담을 주는 순간 사치품들이 실행된다. 반면에 때때로 지출하는 것은 괜찮다. 사실, 보통, 습관화하는 것은 더 엄격한 재정에 있는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 아이디어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개인 재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날에는 장기적으로 이익을 절약하기 위해서 지구가 어떤 것인지 결코 알지 못하며, 불확실한 세계 금융 위기와 함께 당신은 정말로 안전한 편에 머물러야 한다고 계속 곰곰이 생각해 보아라.

개인 재정에 집중할 때,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비용 없이 방금 출시된 전자제품을 사는 것을 참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기다리고, 그들의 가격이 급격히 하락하는 것을 보고, 선택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구매에 저축을 적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달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당신이 30일 동안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을 수 있다.

부의 주인 중 한 명이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그가 피할 수 있는 비용의 새로운 결과를 깨뜨릴 필요가 있는 집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이해한다면, 당신의 돈도 제시될 것인가? 당신의 돈은 지갑으로 모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동전이 다 묻어 있어야 한다고?

2) 1등석은 당신이 몇 주 동안 소비하는 비용을 줄이고, 어떤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일등석은 종종 당신이 가지고 있는 커피의 양을 줄이거나,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근처의 일부 무료 공간을 위해 복근을 찢었다. 더 나은 것은, 자전거의 먼지와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는 것이다.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건강도 알아차릴 수 있다.

저축을 위한 금융에 라인 아이템을 포함시키면, 종종 자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수입의 3%라도 훨씬 더 나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축을 위한 목표 비율을 설정하라. 일정 기간 동안,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점차적으로 증가시켜라. 그들은 온수기가 고장나면 직불카드를 인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마도 당신의 차가 수리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사람이 당신의 재정적인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껏해야 구매는 감정적인 문제를 잠시 완화시켜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이유로 돈을 쓴다면, 당신은 어떤 지속적인 이익도 얻지 않고 빨리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를 증가시키는 빚을 증가시킬 위험을 무릅쓰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 경로를 따라 버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그들은 특정 은행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고 통화 조건이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처음부터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금융 기관과 접촉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본적으로 우리 모두는 비슷한 욕구를 가지고 있지만, 각각의 1은 우리가 그들에게 기대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이나 심지어는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은 당신의 목표가 가능한 것처럼 시작하는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