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계속 읽으세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과도한 시간을 들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지켜야 할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초보자들이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피트폴을 피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장 많은 것을 도울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하는 시간영업이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활용하여 영업이 아닌 SNS 마케팅 잠재 소비자와 연결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발언과 우려에 대응하고, 조직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고자 합니다. 소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영업 홍보와 광고를 퍼붓고 싶지 않습니다. 팔로워가 서비스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에게 의지하지 않다.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옵션을 제공할 수 없음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기업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수 있는 준비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기 – 여러분이 실제로 개발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쉬우며 중요하게 여기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여러분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훌륭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단순히 페이스북에 랜딩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바치고 있는 모든 것 이 점은 당신의 시간을 빼앗기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은 그들의 조직에 이상적이지 않았다. 또는 그들은 그들의 전략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지도 모른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대표하는 인터넷 마케팅 목적을 확립하는 것은 단지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매우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연구, 전술적 계획 및 완벽한 실행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곳곳에 스팸으로 보낼 수 있다고 제안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닌 공격적인 영업사원 그래프사이트 http://toon-1.com 은 당신의 집의 문에 발을 들여놓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개인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한다.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 다음 나중에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에 기회를 제시합니다.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즐거움을 창조할 수 있을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 또는 고객을 늘리려고 합니까?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이다.그들은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서 특정 키워드에 대한 동영상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알고 있는 개인들을 원한다.

그들은 그러한 동영상에서 많은 좋아요, 코멘트, 그리고 공유를 보기를 원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마법 발견 –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그게 뭐냐고 물어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