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선택사항은 자영업이다.그러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대안은 실제로 그렇지 않다.

그러나, 자영업자의 또 다른 선택사항은,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에게, 대안은 실제로 스타트업 사업체들이 현금을 필요로 하고 보통 장기간 동안 흑색 행성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5월 현금 보유고와 그것을 도착하기 위한 용기도 자영업자들에게 선택사항이지만, 그들은 어떤 스타트업 벤처에도 수수료를 추가하고 종종 총 데이터 처리에 기초한 반복 수수료를 갖게 될 것이다.

비록 자기 고용은 정말 큰 미덕이지만, 모든 프로들이 사기를 기대해야 한다.

그래서 자기 자신의 단점을 한번 보자. 정말로 자기 상사가 되는 것에 대해 격찬하는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당신의 하루를 안전하게, 안전한 직업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은 개인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과 주요 회사에서 고용을 위해 고용을 위해 고용된 구직 위원회가 분류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당신은 또한 당신의 타입을 고용한 회사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전문지식과 관련된 당신의 연관성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그들의 구직/고용 검색/XYZ 직장을 찾는 회사들을 방문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외톨이로 간주될 수도 있다.

우리는 우리가 토익대리시험 직장을 방문할 때마다 이 파티의 삶과 영혼으로 기능할 수 없다. 만약 사무실 정치나 매일 만날 사람들의 인상적인 어리석음이 당신을 우울하게 한다면, 당신은 더 행복할 것이고, 당신의 본업에서 일하는 일과 관련된 다른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지 않고 당신의 일을 할 수 있다.

면접에서 고용주들은 보통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고 행동심리를 사용하는지를 알아차릴 것이다. 진실이지만 공식적인 답변을 하는 것이 단지 일자리를 얻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삶을 만드는 최선의 방법 과정이 거짓말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은 모든 과정을 더럽히고,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불리하게 될 것이다.

물론 걱정과 흥분은 동시에 동시에 이루어질 것이다. 하지만 휴식을 취해서 한 번 쉬고 여가시간까지 쉬어야 할 것이다. 집중하고 진전 후에 특정한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하라. 그리고 성취할 수 있는 것이 도착했을 때 당신과 관련하여 기다리고 있지 않다면 너무 실망하지 말라.

결국 장애가 되어 지시 없이 집을 떠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독립성을 소중히 여기며, 당신이 집에서 일하는 일을 할 때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가장 좋은 미래가 될 수 있다.

아무리 많은 것을 알더라도, 당신은 단지 광고를 검토하는 것 이상의 것을 실행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출발점이지만, 당신도 매우 공격적이고 절대적으로 자신의 광고를 제출하게 된다. 더 중요한 것은, 말 그대로 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장소가 있다는 것이다. 더 많은 것을 이전하기 위해 더 많은 의욕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것이다. 당신은 곧 훌륭한 영구적인 직업을 찾을 수 있다.

새로운 환경을 만들고 더 많은 정착지를 구입하기 위해서입니다.

우선 기초고용 분류 목록부터 시작해보자. 당신의 지역 신문은 그것을 여러 판으로 구입할 것이다. 일요일 신문은 자동이지만, 당신의 시장의 이점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일주일에 두 번 준비된 대부분의 출판물들은 당신은 도서관에 가입하거나 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산업별 출판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 끔찍한 경제 상황에서 구직자들을 추천하기 위해 분류된 섹션을 추가했다.

취업 전 신체검사를 받을 때마다 예기치 못한 것을 기대하라. 바이탈 외에도 각 의사는 자신만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

금리 인하를 중단하면 다른 의사들은 조금 더 깊이 파고들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을 구부리고 기침하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당신은 유방검사를 받을 것이다. 이것은 모두 정상이고 이런 종류의 일이 일어난다면 놀랄 것이다. 더 많은 시험이 있을수록 당신의 웰빙에 불우한 사람은 당신이 건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니면 뭐가 문제인지, 항상 밤에 날기보다 낫다.

총 소득원의 253%에 달하는 세금. 구매보다 지불해야 할 세금이 환상적으로 높은 것 같다. 자영업의 1차적인 위치는 공제와 함께 온다. 예를 들어, 컴퓨터, 비즈니스 점심, 여행, 집비 사무실과 같은 장비를 공제하는 사람, 그리고 많은 것. 그리고 그렇다, 터보 세금은 그 공제와 함께 할 수 있다.

여러분의 표지에 열정적인 것을 보여주는 문구를 사용하세요.만약 여러분이 지원한 직업에 대해 정말로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제가 유능한 선생님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 주세요.제가 십대들의 학습을 돕는 것에 열정적이기 때문에 저는 대체 에너지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는 것을요

터보세는 당신이 고용주로부터 W-2를 받았는지 아니면 단순히 1099를 받았는지 물어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1099를 표시한다면, 터보세는 자동적으로 당신을 자영업자와 광고로 식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