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을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직접 훈련시키기 위해 가장 잘 사용되는 기술이다

애완견을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가장 잘 사용되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 사실 방문 한 번에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매우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로부터 쉽고 원활하게 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여러분의 개를 효과적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스트레스가 많고 혈압 수치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애완동물에 대해 큰 향상을 보지 못하면, 개들 사이의 개별적인 차이가 그들의 훈련의 성과와 진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트레이너나 개 주인의 통제를 벗어난 몇몇 요소들 또한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준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훈련에서 실패한다.

그래서 여기 같은 실수를 복제하는 것을 피하기 위한 팁이 있다.

프롱 칼라는 상당한 시간 동안 존재해 온 또 다른 종류의 훈련용 칼라로, 모멘트가 초크 체인 칼라가 많이 되었지만, 초크 체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개 목과 함께 그것의 접촉이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개 훈련용 칼라는 개 목과 함께 완전히 접촉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 목 위에 있는 프롱 칼라의 접촉은 당신의 프롱의 끝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칼라의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이 덜 생산된다고 말했다. 다른 종류의 개 훈련용 칼라에 대한 당신의 개에게 신체적 손상

강아지 주인과 개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 강남고양이분양 을 시행하는 데 있어 명심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 될 수 있다.

애완동물에 훈육을 심어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크게 통제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가족 애완동물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어야 한다.

또한 동물이 그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강아지가 훈련받았을 때, 조직적이고 유순한 애완동물이 되려고 한다.

잘 훈련된 개가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에 관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은 가족에게 더 안전할 것이다. 이웃 훈련은 특히 해를 입히거나 관련 부상을 입힐 수 있는 개들에게 중요하다. 훈련된 개들은 고양이나 팁을 쫓아가서 아이들과 협상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동물이나 학생 개 주인들은 소중한 애완동물이 누군가를 물어뜯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지역과 관련된 법률에 의존한다.

참고 : 명령과 수정이 일관되어야할 뿐만 아니라, 가정의 규칙은 일정해야 합니다.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하고 규칙이 가구에 애완동물이 아닌 경우 침대 방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정확히 그의 주위를 돌고 그것을 통해 배울 것이다. 당신은 처음부터 좋은 예로 여겨져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종종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훈련은 여러분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그것이 우리 둘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발견할 것이다.

훈련은 또한 많은 배급자를 포함한다.

어떤 개들은 다른 개들보다 더 빨리 명령과 행동을 배운다. 완벽한 방법은 실제로 보통이다. 때때로 개가 이 증가하는 기대와 함께 당신의 행동과 연관성을 만들기 전에 많은 반복을 필요로 한다.

인내심을 갖고 많은 반복을 시도하라. 개는 당신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관점을 따라야 한다.

당신은 복종 수업을 위해 수백 달러를 쓸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클릭을 할 때, 몇 번의 클릭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관점을 따라갈 필요가 없다. 개를 얻기 위한 보상의 형태, 개인은 그가 수행하는 어떤 행동이나 행동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은 클릭을 통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매력적인 장난감 제공 – 애완동물에게 매력적이지만 안전한 장난감을 제공하라. 애완동물이 소지품과 가구를 씹는 것과 관련된 것을 낮추는 것과 함께 공연하라. 개가 받아들일 수 있는 씹는 대안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이 서 있는 전형적인 것들은 이 목적의 많은 제품들이 쉽게 구할 수 있고 개 씹는 투쟁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클릭기를 시작할 때, 개를 돌보는 것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탑승하는 것이 아니라, 강아지가 프로그램을 혼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는 그의 사람들 중 1명이 음식을 사용하고 다른 한 명은 클릭기를 사용하지만, 다른 한 명은 여전히 준비할 때 일관성이 중요한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보다 전통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훈련 중에 결과를 찾는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한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독특한 개인 훈련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물론 일정을 따르는 데 상당한 양의 규율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다. 그것은 정말로 일관성이 있고 과거의 가르침에 기초할 수 있는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기본에 속하는 것은 상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