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문을 향해 소리를 내면 보통 개를 화나게 한다.

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문에서 소리를 내는 동안 개를 보통 화나게 한다.

게다가 개는 개인이 침착하고 책임자가 실제 소음에 둔감한 개를 얻기 위해 훈련할 때 행동을 바로잡는다. 이것을 1, 2주 동안 하면 행동이 교정될 것이다.

긍정적인 강화는 당신의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이것과 통합된 최고의 도구다. 이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의 행동을 구속에 확립하는 것에 있어서 처벌보다 낫다. 긍정적인 강화는 단지 일시적으로만 지속적인 행동 수정을 야기할 수 있다.

처벌은 나중에 다시 나타나기 위해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애완동물과 당신 자신 안에 신뢰와 협력의 유대감을 구축한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하루 중 많은 훈련을 할 수도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개에게 재미있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강아지들은 일반적으로 그의 한계를 넘어서도록 그를 밀어붙이고 싶을 것이다. 강아지들은 일반적으로 약 5분 동안 주의를 기울이고, 이 이상의 훈련을 언급하지 않는 기술은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실제로 여러 번의 훈련 세션을 교육하는 것이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빠른 학습을 도울 수 있다고 가르칠 수 있다.

당신의 통조림에 좋은 행동을 대접하세요!강아지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과 관련된 좋은 것을 가져야 한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음식을 채워야 한다고 확신하면 할수록, 강아지가 보상을 더 많이 즐길수록, 여러분의 지시를 따르도록 하는 것이 더 많은 인센티브를 포함한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큰 기쁨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정확하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애완견은 여러분에게 개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개를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책임감 있는 개 시민이 되도록 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엄격하지만 가혹하지 않은 교육이 되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소유하고 있는 사회와 함께,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자신감을 가지면서도 예민한 네발 달린 친구가 되기 위해 늙어야 하지만 공격적이지 않아야 한다.

동물은 여러분이 용감해야 하지만 폭력적이지 않아야 한다.

당신의 개들은 그에게 하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만약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들은 많은 경우에 그 일을 더 하도록 동기부여를 받을 것이다. 그는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더 빨리 배우려고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에게 앉으라고 가르치든 디스크 던지기를 잡든 사실이다.

말 그대로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당신의 개를 행동으로 훈련시킴으로써. 학생들과 관련된 공연으로 연간 4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이 있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환자 중 17%가 긴급한 의료 세정이 필요하다.

애완동물에게 항상 기르도록 교육하기 위한 적절한 훈련의 다음 섹션 이 강남고양이분양 것은 개와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러한 유형의 개 훈련은 또한 어떤 방향도 없이 개에게 어떤 지역 안에 앉아 있으라는 명령어와 통합될 수 있다.

하지만 목표는 공원에 들어가 강아지를 되찾는 것이 될 수 있다.

아무리 많은 방해물이 있어도, 이 지역을 얻는 데 시간이 걸린다. 특히 초기에는, 개들은 가능한 한 적은 주의가 산만해 보이는 조용한 곳에서 훈련해야 하지만, 훈련을 마친 후에는, 훈련 중에 자신의 좋은 행동에 대한 최종 시행으로 그들을 어딘가로 데려가서 그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것이 좋다.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안전뿐만 아니라 당신의 아이들에게도 유용하다. 자연적으로 말해서, 개들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믿는 야생에서 사냥하고 죽이기 위해 지어졌다. 단지 당신의 개가 그의 자연적인 본능에서 시작되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들의 혈액 훈련에서 그들은 이러한 타고난 본능을 관리하고 재지시한다.

애완동물을 얻기 위한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이러한 짧은 세션을 하기 때문에, 리허설 개들이 일반적으로 목줄을 당기기 전에 애완동물을 지치게 하는 다양한 다른 운동 방법을 찾아라. 왜냐하면 개들은 복도나 뒷마당에서 페치를 하며 훈련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묶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묶기 때문이다. 아니면 아마도 그것은 여러분과 함께 강아지를 강아지 공원으로 몰아가는 것이다.

채소와 과일이 내적으로 보이는 요소들로 학교를 훈련시키는 교육과정 당신은 그들이 가드견을 훈련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 수업, 모듈을 평가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사회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추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포괄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면, 당신의 개에게 어떤 문제도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게다가, 당신의 고양이를 개 훈련 형태로 등록시키기 위해 등장하기 위해서? 면허를 받은 트레이너 몇 명만 요금을 낼 수 있겠니? 정말로, 만약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똥을 사랑한다면, 개인은 최고의 개 입양을 투자 그 자체라고 기대해야 한다.

당신은 그 개들이 다양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예상했어야 했다. 따라서, 당신은 특히 개 훈련 모에 관한 한, 그보다 적은 것에 만족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