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거나 너무 작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게 하거나 너무 작은 커튼은 닫힐 때 꽉 끼지 말고 우아하게 접어라 – 이 층에 2-3인치가 아니라 바로 바닥으로 내려가서 심지어 그 안에 놓여 있다.

당신은 또한 측면 커튼을 사용하여, 행성 커튼을 떨어뜨려, 그러나 대조적인 색소 침착을 사용하여 하나의 대조를 도입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이 부분에 활기찬 외관을 제공할 수 있다.

방 하나 – 일광이 오는 부분!

테이블 램프를 우수하게 사용하자. 현재 집에는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더 이상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그러면 활동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가죽으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데이트에 양질의 아이템을 가져다 주는 훌륭한 시스템이다. 또는 욕실 허치가 흥미진진한 새로운 마무리를 함으로써 식당 뷔페로 변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장식 전략을 더 잘 충족시키는 문으로 당기는 것과 같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보관 공간을 염두에 둔 장소를 둘러싸는 데 도움이 되며, 커피 테이블을 안에 평면 저장 공간을 여는 오토만으로 교체하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여 아기 가구를 더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함을 막고 추가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 큰 주제다.

우선, 먼저,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에 어떻게 들어가야 하는지를 알아내고, 이러한 것들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누군가를 임대하여 당신이 할 일을 시도하도록 권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물이나 집의 실내 장식을 더욱 매력적이고 화려한 인테리어 장식에 다양한 기법과 아이디어가 사용되는 예술적이고 혁신적인 직업으로, 미국인들의 생활 방식과 계급을 반영한다.

보통 비용이 많이 들지만 결과는 가치가 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새롭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비밀을 얻을 수 있다.

전문직 종사자와 기업은 대형 디자인과의 접촉이 매우 강화된다. 즉, 기회의 방법이 많다는 뜻이다. 따라서 인테리어 기획 경력을 시작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대기업과 함께 회사를 여는 것보다 훨씬 낫다.

일단 방이 칠해져 있고 가구가 제자리에 놓여지면, 그 시간은 벽에서 시작된다. 이곳은 매우 창의적인 메이가 가족 사진만 걸 수 있는 곳이다. 아마도 당신은 미술이나 복사를 위해 쇼핑하는 더 정교한 것을 원할 것이다. 추상적인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개인이 확신을 갖고 자신감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Ecelectic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나의 가족이다. 나는 많은 스타일의 지역을 좋아하고, 나는 나의 취향에 맞게 너의 사기꾼들을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많은 것들은 피곤하다. 가족 초상화의 성격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색채와 혐오, 취미, 그리고 그들의 인테리어와 특별한 전통에 있는 많은 선택의 약들을 가지고 있다.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에 살고 있는 사람이나 사람이 그것을 적합하다고 생각할 때, 디자이너들의 꿈 청사진과 비교했을 때,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가정 장식에 대해 말할 때, 많은 것은 각각의 특정한 것에 달려 있다.

사실 가정 장식은 그것을 디자인하는 사람의 생각과 태도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어떤 사람들은 미학을 강조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실내 디자인이 이 두 가지의 정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그것은 당신이 본질적으로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침실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예술의 한 형태다.

당신이 창의적인 형태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은 기업과 가정 전반에 걸쳐 하루하루의 유형을 쉽게 바꾸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HGTV를 본다면, 당신은 매일 저녁 인테리어 디자인의 영향과 관련된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엄청난 TV 채널을 가져야 한다.

각각의 사업체와 가정의 유용성과 기여는 당신의 긴 간격을 위해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의 오랜 경 강남풍선 력은 남자나 숙녀에게 완벽할 수 있다.

흥미로운 결정을 내리는 것, 그것을 아름답게 대체하는 것이 추악했던 것을 결정하는 것은 정말 보람 있는 직업이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할 때, 이것은 자연을 가볍게 하는 것을 권장하며, 이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항상 램프와 액세서리 선택을 위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종종 평온함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다음 추천은 분위기를 수집하는 것이다. 과일과 야채가 추가로 사용한다는 제안은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