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색 티셔츠에 인쇄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프린터를 통한 잉크가 티셔츠의 그늘과 다소 섞인다는 것이다.

밝은 색 티셔츠에 인쇄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프린터를 통해 잉크가 티셔츠 A의 그늘과 다소 섞일 것이라는 것이다. 반면에 나는 밝은 노란색 티셔츠에 연한 파란색 잉크를 인쇄했다. 그 지역은 녹색이 되었다. 이것은 우리가 어렸을 때와 관련이 있고 오렌지를 얻기 위해 빨간색 크레용으로 노란색을 취했을 것이다. 이것은 밝은 밝은 밝은 색 티셔츠에 연한 잉크 색상으로만 발생한다.

그늘은 보통 중요하지 않지만 순간은 배울 것이 있다.

어두운 잉크 색깔은 걱정거리가 되지 않았다

이 모델은 다른 모델만큼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았는데, 색상이 있는 문서의 경우 분당 16페이지의 그레이스케일 속도만 인쇄하기 때문에 여전히 빠르지만,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를 주선할 때는 더 빠른 모델을 구해야 한다.

또한 이 장치에서 자동적으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없다. 한 면을 인쇄하고, 종이를 뒤집고, 추가 면을 인쇄할 수 있다.

수백 개의 브로를 인쇄할 경우 셔어즈, 당신은 그것을 하는 것에 좌절할 것이다.

새로운 운영 체제가 출시됨에 따라 새로운 드라이버는 기존 잉크젯 프린터에 대해 로드해야 한다.

모든 프린터에 모든 OS(운영 체제)에 대한 사람이 있는 것은 아니다.

1990년까지 잉크젯 프린트 카트리지는 널리 받아들여졌다. 프린터 카트리지는 이제 흑백뿐만 아니라 흑백으로 인쇄할 수 있다.

기계 카트리지는 거의 모든 크기의 종이에 인쇄할 수 있다.

직물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필름 단위가 전 세계 설정과 관련하여 사용되며 인쇄에 널리 사용되는 제품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이 기술은 진화하고 색칠된 잉크가 인쇄에 들어갔고, 이제 프린터에서 흰색이나 검은색 인쇄물뿐만 아니라 색상 인쇄물을 얻는 것이 어렵지 않다. 대부분의 프린터는 여러 카트리지를 로드하고 두 인쇄 옵션을 모두 지원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일반적으로 레이저 프린터는 토너 카트리지를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소액의 비용이 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에이전시와 같은 많은 문서를 인쇄하지 않는 한 카트리지는 프린터와 관련하여 여러 달 동안 계속될 수 있다.

레이저 프린터는 빠르고 다른 유형의 인쇄에 비해 인쇄의 명확성이 더 좋다.

캐논은 확실히 다재다능해서 사람이 동일한 사진 인쇄 프린터로 문서를 인쇄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단수로 장비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넣을 수 있다.

캐논이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진보된 사무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좋은 온라인 프린터를 찾으려고 할 때, 당신은 전문적인 품질의 인쇄 제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제품은 프리미엄 종이에 인쇄되어야 하고, 무거운 재고와 품질의 인쇄 제품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마모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무게를 두어야 한다.

아마도 프린터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활기차고 품질 좋은 색상을 공급할 수 있기를 원할 것이다. 인터넷 갱 프린터가 더 싼 가격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은 종종 품질의 희생을 통해 오프 프린터렌탈 오프(Off)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가격 인하를 통해 프린터는 한꺼번에 주문을 한 묶음씩 실행합니다. 인쇄 작업은 언론에 타격을 입혔던 많은 것 중 하나일 뿐입니다.색깔 조절의 손실은 정말로 부작용을 원합니다

당신이 어떤 기술을 선택하느냐는 두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당신이 대부분의 기술을 인쇄하는 것과 당신이 소비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인쇄하는가. 다음 몇 단락은 이 시장의 중간에 있는 것이지, 가장자리가 아니다. 그래서 나는 고급 사진 인쇄나 초대형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고객들 중 어느 고객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다른 모든 사람이 필요한지 알 것이다.

인쇄 기술의 다음 진화는 레이저 유닛이었습니다.이 솔루션은 전통적인 인쇄 옵션에서 상당히 달랐습니다. 이전 버전의 모든 버전은 잉크를 사용하여 종이로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접근 방식을 변경하고 정전기 전하를 사용하여 종이에 이미지를 인쇄하고 만드는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인쇄된 비즈니스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개인 템플릿이나 디자인이 있는 경우 온라인 프린터에서 구입할 수 있는 템플릿을 사용해야 한다.

일부 프린터는 창의적인 템플릿과 관련된 큰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프린터는 당신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거의 디자인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많은 다채롭고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프린터를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적은 비용으로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각각 11페이지로 나와 있다.

그러나 Optra E250은 그래픽으로 각각 11페이지씩 입력되지만, 소비자가 20페이지를 약간 펌핑하여 높은 기어로 만든다. 만약 소비자가 당신의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 모델에 필적할 만한 것을 찾기 위해 가고 있지 않다.

긴 문서를 인쇄하는 가장 짜증나는 측면 중 하나는 끝을 가지고 프린터에 더 많은 종이를 넣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레이저젯 프린터는 e에 500장의 종이를 훨씬 적게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