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통합 대출에는 긍정적인 면이 있어 부채 관리를 위한 대안이 된다.

부채 통합 대출에는 긍정적인 면이 있다.

부채 관리를 위한 대안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우선, 어떤 신용카드 회사와 채무 수집가도 당신의 등에서 손을 떼게 될 것이다. 둘째, 매달 여러 채권자에게 지불하는 것을 경험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이 지불일 대출을 받은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 단 한 번의 지불만 해야 할 것이다. 셋째, 당신이 지불한 금액보다 적기 위해서는 당신의 지불이 필요하다. 카드로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수수료

3) 신용등급이 하락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더 나빠질 것이다. 7장에서 파산은 10년 동안 당신의 기록에 남게 되고, 13장에서 당신에게 좋다. 당신은 아마도 신용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사람은 큰 조건을 얻을 수 없을 것이고, 또한 그것은 당신에게서 어떤 끈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부채와 연관되기 위해 지불하는 많은 더 큰 가격들 중 하나이다.

지금 상담가나 재무 기획자와의 만남을 두려워하지 말라. 빚과 채무통합센터 경제적 자유를 가진 전문가들과 그들의 경제적 지위가 무엇이든 간에 가족을 위한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옵션을 개발할 수 있는 훈련을 받은 사람들에게 협의하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당신이 무엇을 시도하고 해야 할지 최소한의 실제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들의 경제적 지위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 스스로 부채 통합과 관련된 삶을 살려고 하지 말라.

특정 부채를 갚기 위해 가격 범위를 강화했을지 모르지만, 월별 전력요금을 검토할 수 있을 만큼 재원이 중단될 수도 있지만, 선택지를 가중시키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러나 1차에 가입하기 전에 기본 대출이 수반되는 이유와 이슈를 확실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고려사항은 부채의 종류가 분산되어 있고, 결국에는 현금까지 쓸 수 있기 때문일 수 있다.

연장된 지불은 왜 자동차 대출금리가 그렇게 낮은 가격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이유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10-30년의 기간을 얻기 위해 이 부채를 실질적으로 노예화할 필요가 있는지 자문할 필요가 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당신은 부채 대출 통합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이 방법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서로 지배하기 전에, 이 기사는 두 개의 주요 모공과 피부 부채 합병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아마도 부채 통합 대출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유리한 주장은 사람이 현재의 채무자를 충당하고 놀랄 만큼 돈을 갚는 것을 돕는 것만으로도 더 만족할 수 있다고 말한다.

대신에 그들은 당신이 부채 대출과 함께 저지르는 것이 좋다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대출과 함께, 당신은 지불할 수 있는 정해진 대출 기간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개발하고 있는 채권자들과는 부정확하다. 때문에 잔액을 보상하는 데 20년이 더 걸릴 수도 있다.

또한 연체료 및 기타 벌금과 함께, 그것은 정말로 포인트에 대한 최소 지불에 합의할 기회를 가질 수 없다. 이제 당신의 전액 지불을 계획할 때다. 당신의 담보된 신용카드 부채에 대한 무담보 부채를 분리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의 우선순위를 구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잔액 이체에 대한 이자 제로의 지불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카드 부채를 통합할 수 있다.

채무통합대출과 채무협상이 모두 장단점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후자는 더 나은 선택권을 포함하는 것 같다. 신용카드 부채감축 약속은 특히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창녀들에게 매우 매력적이지만, 채권자들과 합의하는 것보다 담보대출을 받는 것이 더 나은 경우가 있다.

채무와 그 제안을 비교하라. 모든 채무를 점검할 필요가 있는 제안을 찾으면, 어떤 채무가 통합 대출에 가입해야 하는지 다시 목록으로 돌아가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통합에 대해 10%의 비율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보통 당신이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채무를 이동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또한, 당신은 아마도 대출이 쓸 것보다 더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빚진 것의 수시로 이동하라. 할 수 있다

신용 점수가 좋을 때 그것은 대출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좋은 신용 점수를 보유하는 것을 돕는다. 극도로 건강한 재료들은 당신이 저금리 신속성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현재의 부채 사건보다 낮은 총 이자를 합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높은 이율을 겪게 된다면, 그것은 적절한 부채 구제 옵션이 아니다.

통합 대출을 받는 대부분의 빚을 갚는 것을 관찰하면 재정 자원을 더 잘 예산으로 책정할 수 있지만, 사람은 개인이 먼저 주목할 수 있는 단일 부채 옵션 옵션만 지불하고 있다.

당신의 단일 로아를 갚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