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채택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채택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인터넷 광고에 달성해야 할 문제가 있는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잠재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http://sns-pro.net 고객을 활성화시키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버즈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첫 번째 방법일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인성적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좋은 팁을 주고,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널리 사용되는 “Build It”이라는 문구를 만들었고 또한 그들이 잘 올 것이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그들의 장식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행해 온 필수적인 사고방식이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경이로운 나라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훨씬 더 관련이 있는 최소한의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떼를 지어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다!자,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밖에서 그것을 얻고 그 존재를 관찰한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공유는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모든 관심을 기울인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단지 당신이 웹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이유만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르다. 단지 당신이 단순히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기서 열쇠는 동일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공유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는 높은 트래픽 사이트 찾기 –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위치 제공 사이트일 수 있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이 개인 브랜드를 증가시킬 수 있고, 게스트 블로거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지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한다.

또한 몇몇 사람들이 5달러까지 지불할 수 있는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권한을 수행할 링크당

소셜 사이트의 가장 좋은 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과 광고를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어떤 것을 즐기는지, 그리고 어떤 것을 즐기는지 팔로워에게 물어보는 것이다.

다음의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다. • 게시글 제출 계획을 따라 자신감을 가질 것.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포럼그릿 신입 회원과 함께 할 수 있지만, 당신의 목표 홍보에 있는 사람들만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SNS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경험하고 있고 가지고 있는 5명의 신입사원들에게 연락할 것을 제안한다.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라 – 그 새로운 구성원 프로필을 보고, 관심 있는 작업 외에 하나를 분석함으로써 성장 시스템이 포럼과 관련되기 시작하는 주제를 제안하라. 그리고 또한 각 메시지가 그 사람에게만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으로 고발되지 않을 것이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받는 사람들이 받는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의 잠재적 구매자들이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결한 다음 이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집이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오르기 위해 sn 마케팅을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가득 차 있다.

우리는 버즈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기 위해 매우 보기 부족하다. 이것이 어려운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시작되는 독특한 변수에 따라 다른 사업체들에게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읽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이 그것이 결국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라는 만병통치약이 아니었다.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의 주제를 파악할 수 있는 정확한 수의 미디어를 사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만 완성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마십시오. 노출이 심해지면 마케팅 성공이 더 커질 것이다.

온라인에서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에 대해 생각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