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약간의 형평성을 가진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꽤 낮은 가격의 몇 가지 옵션이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형평성을 가진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꽤 낮은 비용이 드는 몇 가지 옵션이 있다.

당신의 집의 형평성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고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갚기 위해 여분의 돈을 사용한다.

이자는 당신이 이것을 더 오랜 기간 동안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잠재적으로 30년 동안 이것은 많은 양의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암시한다.

금융 의무는 정말로 사람들에게 맡겨지고 있다.

그래서 훌륭한 부채 통합 대출 프로그램을 고안하는 것이 그렇게 제안된다. 당신은 언제든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부채의 종류를 쉽게 분석해야 할 것이다.

비록 채무 통합 대출에 대한 지불 기간이 일반적으로 갚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지만, 당신은 결국 장기적으로 이익과 안전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럴 자격이 있을까?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위안과 구출된 신용? 아니면 더 오랜 시간 동안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는가?

부채 조합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우선, 부채 통합은 애초에 문제를 일으킨 비용 관행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그 후, 부채 통합은, 모든 대출을 한 곳에 두는, 단지 물류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고려한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모든 재정 의무를 돌보도록 제공하는 대출은 종종 당신이 애초에 없애려고 시도했던 부채보다 훨씬 더 비싸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모든 종류의 업셀 거래 – 신용 보험을 떠맡긴다. 모든 수선료와 수선료가 숨겨져 있고

검색 안 함: 대부분의 금융 채무 전문가들은 통합 대출을 찾을 때 채무자에게 쇼핑할 것을 권고한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을 채무자에게 제공하는 수많은 회사가 있기 때문에, 다른 회사들은 대출에 대해 다른 금리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결합 대출에서 가장 우수하고 가장 경쟁적인 금리를 얻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의 정기적인 월 지불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에 대한 이자율에 달려있다.

그러한 이유로, 만약 당신이 특정한 대출을 받기 전에 쇼핑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채무를 통합하기 위한 담보 대출이 가장 좋은 방법은 평판이 좋은 안전 대출 중개인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다. 어떤 대출 기관들은 중개인을 통해 받은 대출만을 사용하고 훌륭한 중개인은 항상 당신에게 최고의 거래를 찾을 것이다.

조합은 당신에게 이자율 외에 더 작은 대출을 충족시키기 위해 큰 단일 대출을 받도록 충고한다.

따라서 결국 당신은 하나의 대출과 하나의 이자율을 맡게 된다. 그것은 많은 이자율보다 하나의 이자율을 다루기가 더 쉽다.

부채를 처리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다.

부채 통합 회사들은 뿌리에서 부채를 제거하기 위해 올바른 방법으로 원조를 제공하는 데 참여한다.

당신이 부채에 관여할 때, 다시 한번 부채에 휘 1금융 채무통합 말릴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부채가 당신을 쫓지 않는다는 보장을 위한 접근방식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을 영원히 피한다.

그들의 지역 고객 신용 상담 서비스는 부주의한 대중을 의심스러운 부채 조합 회사로 유인하는 사기의 서비스를 피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먼저 지역 소비자 신용 치료 서비스, CCCS, 직장에 가서 그들이 조언할 수 있는 금융 의무 조합 회사에 대해 물어보라. 만약 그들이 그러한 사업에 조언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약속을 이행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의 재정 의무를 없애기 위한 대출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대출기관과 합의를 협상할 수 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다.

당신은 채권자로부터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해치지 않을 것이고 실제로 그것을 도울 수도 있다.

채무 치유를 위한 초기 단계는 특정 상황에 익숙해져야 한다.

신용 보고서 사본을 주문하고 재무 의무 상태를 조사하라. 당신의 계좌에 실수나 무단 요금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혐의가 부정확하다고 판단되면, 당신의 보고서를 발표한 FBI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를 행사하라.

당신이 당신의 지불을 하나로 통합할 때, 제2차 주택담보대출 금융채무조합 대출은 당신이 당신의 대출에서 현금을 가지고 그것을 미납채무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제안을 주시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모든 선택에 무게를 실어줄 필요가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빚을 통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속도로 그 제안을 받는다면. 하지만 당신은 어떤 마감일까지 더 낮은 금리를 제시받고 나중에 속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부채를 통합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 이점은 금융채무조합이 t를 매입하기 때문에 더 이상 기한이 만료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징수대리인으로부터의 전화가 중단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