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감정에 직면하여 결혼했다.

반면에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감정에 직면하여 결혼했다. 폴과 가장 친한 친구 몇 명과의 아주 간단한 결혼이었다. 그들의 팬들은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쉬운 조합에 기뻐했다.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하지만 내가 정말로 깨닫지 못한 한 가지 특정한 결혼식이 있다.

의식은 다른 사람들처럼 특별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구별되는 음식과 와인일 수도 있다고 믿었다. 결혼식은 성공적이었다. 나에게 최고의 갈비와 멀롯 와인을 제공했다. 이것은 완벽한 조합이다. 그리고 멀롯 와인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특히 결혼식처럼 특별한 행사에서 모두에게 가장 좋은 것이다. 이 스타일의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도 함께 제공하기에 완벽하다. 그것은 달콤한 것을 준다. 하지만 여러분이 실제로 고기를 먹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잊는 사람은 거의 없는 강한 맛. 그 향기는 사실 사람들을 그 사건에 대해 매우 행복하게 만드는 매우 유혹적이다.

사진사에게 결혼식에 대한 팁을 주는 것에 관한 한, 이것은 솔직히 커플을 통해 해야 하는 선택들 중 하나이고, 그렇지 않다면 아무도 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기대 이상의 제품을 제공했다는 이유만으로 그렇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끈적끈적한 수업이 될 부산웨딩박람회 수 있다.

결혼식은 특정한 미친 장소와 특이한 장소를 가지고 있고 몇몇 이상한 상황에서 코믹콘, 스포츠 행사, 열기구에서 결혼이 행해졌고 스카이다이빙과 더 많은 독특한 장소들은 흥미롭고 잊을 수 없는 방문객들이 놀랄 주제를 사용하여 특이한 장소를 사용할 때 기회를 이용한다.

또한 개인도 특별한 기억을 공식화했을 것이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위한 웨딩 포럼을 보라. 메시지 게시판은 그들의 예산에 의해 결혼식이 제한되는 정기적인 합성물로 가득 차 있다.

전체 긴밀한 공동체, 회원들은 아이디어와 팁을 함께 공유한다.

해변 결혼식을 계획할 때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손님 수를 세고 오늘 각 사람에 대해 정확히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를 추정해야 한다.

당신은 더 젊은 시기에 광석에서 리조트 룸과 티켓을 예약할 때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중요한 여행사에 연락해야 한다.

신부는 또한 금괴, 카라, 금 목걸이, 귀걸이 보석 등 화려한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신부의 드레스와 보석류가 10만 달러까지 들 수도 있다.

신부들이 옷을 입고 보석류를 사야 할 때가 있었다. 신랑은 좀 더 진정된 태도로 옷을 입고 쿠르타 파자마나 서양식 정장을 입어야 한다.

그 신랑은 확실히 그 신랑이 검을 표시로 가져오는 것이 관례다. 그가 시크교도들의 무술 전통을 받아들이는 것은 또한 인기 있는 곡을 연주하는 밴드로 이끄는 말을 타고 행사장으로 오기 위해서일 수 있다.

따라서 결혼식이 신부 파티와 함께 큰 팡파르로 인사하는 행사장에 다가옴에 따라 축제 기간이 될 수 있다.

첫째, 목적지 결혼식은 오랜 환상의 실현이 될 것이다. 모든 커플은 그들의 큰 행사가 진정으로 특별하고 다른 사람들과 똑같기를 원한다.

그들은 이 시점에서 내가 그 장소에서 하는 것을 매우 애교적으로 교환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평범한 시내 다이아몬드를 원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해변, 눈 덮인 산, 또는 이국적인 곳에서 결혼하는 것을 경험하고 싶어한다.

목적지 결혼식으로 신랑과 신부는 그들이 자주 원했던 꿈의 결혼식을 올릴 기회를 갖게 된다. 보통 성서는 결혼식이 항상 주선될 홀을 위해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 의해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책은 상승된 기지 안악한드 길(마스터 기도)에 캐노피가 있는 팔란킨에 안치된다. 보통 그랜티스라고 불리는 시크교 사제들은 악핸드 길이 너무 진행되어 결혼식의 최종 결혼 의식이다. 기도가 끝나면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를 입고, 보통 맞춤 웨딩드레스는 빨간색이고 금색 선으로 수놓을 수 있는 적절한 보석을 받는다. 웨딩드레스 중 일부는 약 4000달러의 비용이 든다.

점점 더 많은 커플들이 해변 결혼식을 선호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만약 세인트 트로페즈와 같은 곳에서 구원을 받는다면 해변에서의 결혼식은 아마도 더 기억에 남을 것이다. 아름다운 경치는 당신의 손님들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결혼식과 리셉션을 보완할 것이다.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해변 결혼식 파티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그곳에서 신중하게 계획할 필요가 있다.

여기 당신의 지역에서 멋진 해변 결혼식 축하 행사를 할 계획 안에 유용한 가이드가 있다.

같은 것이 꽃을 얻을 수 있고, 아마도 몇몇 가족들은 꽃꽂이를 함께 놓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결혼식 기념품들은 비싸질 수 있고, 다시 한번 ve를 만드는 것을 살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