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나는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3학년 때 Jiu Jitsu를 하기 시작했어

JJ: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3학년 때 Jiu Jitsu는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첫 혼성 무술 전투를 치렀어. 하바수 이브 호수의 작은 프로그램, 내 형제들과 나는 자라면서 몇 시간 동안 싸우곤 했어.

미친 소리처럼 들리는가? 관광유치법(LOA)이 정확히 그렇게 작동하는 것은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LOA를 명심하라? 예를 들어, 운동경기가 일어날 수 있는 이점에 초점을 맞출 때, 해피디데스가 당신의 머리를 채우고 당신의 에너지 장을 관통하는 그 이점의 수준으로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그것은 정말 강력하고 다른 쪽에서도 마찬가지로 효과적이다. 당신은 부정적인 권리를 의도적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힌두교 웅크릴 때, 3세트 100세트를 하는 것으로 발전하라. 3세트 사이클로 왕실을 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훌륭한 일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이상적인 섭정이다.

갑자기 카타는 단순히 빈 춤이 아니라 진정한 전투 전략의 도서관이며 실제 거리의 만남에 적용 가능하고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누가 자신의 훈련에서 이것을 하는가? 여러분 중 극소수만이 상상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선물과 기술을 이해하고, 당신이 그것을 추구하고, 당신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아지기 위해 일하기로 선택할 때, 당신이 영감의 세계에서 달리고 있고, 당신이 가장 열정적인 것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그 일은 실제로 재미있다.

어떤 방법으로는 일이 끝난 물건보다 더 만족스럽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끊임없이 틈새를 갖게 될 것이며, 그 짐승의 본성을 따르겠지만, 그런 삶을 찾고 있는 사람들 중 극히 일부만이 끌어들인다. 방대 황두연 한 성인 전문가들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성인 무술은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건강이 없다면, 향후 5년 안에 그들이 더 잘 할 수 있도록 신체 건강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사업과 당신은 계속해서 오직 무술 프로그램만을 사용하고,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샌드백 훈련의 장점은 크로스 피터와 씰 피터 외에 군대, 크로스 피터와 씰 피터에 의해 빠르게 실현되고 있다.

샌드백 훈련으로 리프트는 결코 진정으로 직접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깔끔하고 프레스에서는 바벨을 올리는 것이 무게 중심과 균형으로 더 간단하다. 이것은 움직이는 샌드백과는 그렇지 않다. 그것은 하중을 정말로 근육질해야 하고, 큰 근육을 유발한다.

작은 지지근육으로 모래는 넓은 지역에 펼쳐져 있다.

이 점을 강조하기 위해, 다음에 철물점에 가서 50파운드짜리 모래 봉지를 들고 머리 위로 들어올리면, 그것은 사실상 50파운드짜리 바벨의 그것보다 두 배나 더 느껴진다. 그래서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떠나는가? 무술은 그 짐승의 본성을 따라 끊임없이 특정한 틈새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삶을 찾고 있는 소수의 개인들만이 끌어들인다. 성인의 대다수의 실무자들은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한 무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성인 무술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5년 안에 신체적 건강과 자기 방어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자기 방어와 체력 단련 회사 그리고 당신은 계속해서 오직 무술 프로그램만을 사용하고,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선수들에게 많은 압력이 가해져 우리가 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금융가들이 그들의 수익을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이 공연하기를 기대하며, 이것은 내가 텔레포토 렌즈를 구해서 그들의 얼굴과 그들의 몸짓 언어에 대한 감정을 포착할 수 있도록 하는 또 다른 이유야. 그것은 뛰어난 사진을 만들어낸다. 아이스하키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위해, 훌륭한 연구 도구인 아이스하키 이미지를 보라.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고, 그들을 가장자리까지 압박할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다.

음, 전투기의 운동은 단순히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피곤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극단적이라는 것을 할 것이고, 그들이 결코 이 운동들 중 하나를 시도하지 않을 수 없는 한계로 밀어붙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일을 하는 것에 싫증이 난다면 나는 당신이 더 땀을 흘릴 것이라고 장담한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스포츠 활동과 싸우는 것이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에게 완벽하다고 생각한 것보다 더 좋다.

혼합격투기는 미국전투스포츠의 정상에 오르는 복싱의 방법으로 그 위치를 빠르게 차지할 것이며, 그것은 우리의 성장기, 과노출 청소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연합격투기는 e의 보안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성장하고 규제되고 통제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