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그런 종류의 광고에서 실패하는 주요한 것은 그들이 프로필을 만들고, 곧 그 후에 노골적인 광고를 업로드한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그런 종류의 광고에서 실패하는 주요한 것은 그들이 프로필을 만든다는 것이다. 곧이어 완전히 광고를 업로드하는 것은 결코 그것을 성취하지 못한다; 설득력 있고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잘 개발되었다. 그것이 우리가 이 블로그 게시물을 쓴 이유다; 모든 사람들에게 본질적으로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시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먼저, 왜 유투브에서 마케팅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자. 소셜 네트워킹이나 소셜 마케팅이라는 용어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유투브는 소셜 사이트인 비디오 사이트 이상의 것이 될 수 있고, 매일 많은 양의 사용자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소셜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유투브는 당신의 대답이 될 수 있다.

둘째, 그들은 주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 왔다. 그들은 왜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해라.

이제 YouTube를 위한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을 모르시면 아마 노련한 많은 온라인 사업주들에게 표준적인 문제일 것이다. 개인은 비디오를 올리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YouTube에 스크린캐스트 비디오를 올리는 것을 좋아한다.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제작과 업로드를 결정하고 기사를 작성하고 제출하는 대신 기사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유튜브 동영상을 기사 콘텐츠에 인터넷 사이트에 내장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필요한 것은 웹캠, 비디오를 찍는 셀, 심지어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람이 동영상을 컴퓨터로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분명히 설정되어 있는 것이나 다름없다.

모든 사람이 옛날에는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방법이 없다. 비디오를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었다. 지시를 실행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것이 필요했다. 이것은 결코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이 꺼졌다.

유튜브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 유투브 마케팅을 만드는 것은 다른 형태의 인터넷 마케팅과 같고 결국 특별한 대상이 되어야 한다.

따라서 비디오는 특정 특정 대상 그룹의 관심에 맞춰야 한다.

당신이 10대를 목표로 할 때, 다른 한편으로는 전문가의 언제든지 대화형 비디오를 찾는 것이 그날의 순서가 될 수 있다.

또한, 앞으로의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를 활용한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을 세울 준비가 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당신은 더 긍정적인 의견, 가입자, 그리고 비디오가 어떻게 당신의 정보와 사실을 시도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는지를 환상적인 거래를 하게 된다.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에서 키워드를 영화 제목에 배치하려면 태그 섹션의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비디오는 누군가의 문제에 대한 비디오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시청자가 끝나기 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아, 그런데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마치 여러분의 TV 플랫폼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채널에 채널을 맞추어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여러분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이든 볼 수 있고, 그들이 비슷할 때 언제든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한 교통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또 다른 훌륭한 접근법은 기밀 광고를 통해서이다.

그들은 결국 거의 같은 길이로, 혹은 비슷한 방식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하게 된다. 당신은 그들이 비슷한 보컬을 사용하거나 거의 모든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연구를 하는 동안, 흠잡을 데 없는 최고의 공통 자원을 개발하라. 나중에 당신은 인간적으로 가능한 많은 요소들을 매우 비디오에 포함시키기를 희망할 것이다.

하지만 강력한 옛날을 담고 있지만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방법은 없다. MIB수아 비디오는 오래 걸리고 길어지기 위해 경향이 있었다. 당신은 짧은 클립을 실행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결코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은 꺼졌다.

기사에 실린 상품도 입력한 키워드를 이용해 동영상을 구매하려고 검색하는데, 키워드는 제목에 없으니, 그것이 오프 토픽인 것을 알아차린 적이 있는가? 시간 관리 비디오를 찾고 있었는데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나왔으면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작성 및 제출 대신 기사 작성 및 업로드를 하는 것 외에는 기사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유튜브 비디오를 웹사이트에 내장할 수 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웹캠, 비디오를 찍는 전화 또는 디지털 캠 코더이므로 비디오를 컴퓨터로 업로드하고 설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