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꺼움과 구토는 임신의 초기 징후가 될 수 있는데, 이는 추가로 “모닝 병”이라고 불린다.

메스꺼움과 구토는 임신 초기의 징후일 수 있는데, 이것은 아침 병이라고도 불린다. 이것은 고전적인 임신 신호다. 그리고 때때로 그것에 뒤이어 이전에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던 특정한 냄새나 음식의 맛을 혐오한다.

이 증상은 더 나아가 언제라도 발생한다.

골반 기울기는 실제 출산의 달 동안 요추 부위의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다.

플랫폼과 무릎에 손을 얹고 등을 높이 아치한 다음, 허리로 근육을 낮게 펴고, 등과 함께 근육을 뻗는다. 또한, 기울기는 당신의 아기를 위치시키고 최종적으로 분만하기 쉽게 할 수 있다.

고양이는 질병의 독소소플라즈마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생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고양이를 통해 옮겨질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고양이 쓰레기를 바꿀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자동차 옵션이다.

그렇다, 임신은 힘들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도전들 하나하나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으로 멋진 뛰어난 팁과 조언들, 사람은 많은 첫 번째 엄마들보다 당신의 몸을 더 잘 돌보고 당신의 임신으로 편안히 편안해 질 수 있다.

임신 중 체중을 늘리는 것에 대한 통제된 연구는 엄마들 사이에 체중 증가가 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엄마들은 더 적게 얻고, 어떤 엄마들은 더 많이 증가하지만, 너무 적게 얻는 엄마들은 체중이 증가한 엄마들보다 임신 합병증과 신생아 건강 문제에 훨씬 더 많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사실, 너무 눈에 띄는 것에 비해, 여러분이 충분히 체중을 늘리기 위해 임신 중에 자신을 저울질해야 한다.

임신 중 가장 불안하고 명백한 증상이어야 하지만,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기간의 실종과 같은 신체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확실한 징후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종종 다른 임신 징후의 존재를 확인하게 하기 때문이다.

변비는 물을 많이 마시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이 증상이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 신체가 모든 선택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느린 대장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발생한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위해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임신 기간 동안 다리의 스트레스 증가에 대해 발생하는 고통스러운 다리 경련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을 스트레칭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긴장을 풀도록 도울 것이다. 밤에 경련이 덜 생길 거야 이건 또한 잠을 잘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품질을 제공한다.

이것은 임신 중 아침 질병의 트레이드마크인 증상일 수 있다.

항상 입덧이 원래 3개월의 결론에 의해 해결되듯이 모유 수유를 할 때에도 임신의 경고 신호로 나타난다.

임신을 진행할 때, 특정 부위가 더 커지고 자세가 바뀔 것이다. 추가 체중을 위해 아치를 아치형으로 만들 것이다. 이 아치는 개인이 다시 한 번 당신의 아랫부분 안에서 고통을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더욱 뚜렷하게 할 것이다. 등과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돕기 위한 것이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 부위에 부담을 준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등은 보통 뻣뻣하고 반드시 비틀거나 구부릴 수 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없다.운동을 하면 여러분의 등은 포럼에서 좀 더 유연한 표지판이 될 것입니다.통증에서 벗어나세요

이 도표는 700세 이상의 아기가 임신월을 사용하는 엄마 연령과 일치하더라도 아기를 예측하는 데 사용됩니다. 교차점의 부착 사이트는 아기의 성별을 예측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개인에 대해 욕할 수 있지만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모유 수유 중 임신한 1차 증상은 연한 유방과 단단한 유두통이다. 유아가 젖을 빨려고 할 때 가슴이 아프다고 느끼는 것은 임신 결과 호르몬 수치의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불편함은 실제 3개월 동안 확실히 더 심해지고 임신으로 가라앉는다. 불편함과 통증이 너무 심하면 유아를 젖힐 수 있다.

만약 부엌으로 걸어 들어가면 움츠러들고 재갈을 물리지 않고 지역 지하철 식당을 지나도 걸을 수 없다면, 당신은 임신 중일 수도 있다.

그러한 강렬한 음식 혐오가 베타-HCG 호르몬의 증가 수준이 이러한 원인이 될 수 있다는 불안한 보고일 것이다.

임신 기간 동안 초기 3개월은 그 중에서 가장 섬세할 수 있다.

유산, 자궁외 임신, 고혈압 중증 아룸 등과 같은 문제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임신 기간에는 40주에서 42주 사이. 첫 3개월은 1주에서 12주로 구성된다.

빛의 반점 – 이 증상은 임신 초기에 발생한다.

이것은 주로 자궁에 수정란을 이식함으로써 발생한다.

비록 가벼운 얼룩이나 빛의 출혈로 보이지만, 모든 여성들이 이 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