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 도로에 자동차가 있다고 가정하면, 누군가가 자동차를 수리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차가 있다고 가정하면, 누군가가 수리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훈련된 기계가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밖에서는 거의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현재의 경제난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느리게 움직이는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특히 자동차 에어컨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점검하고, 올 봄 아직 에어컨이 켜지지 않았다면, 50년대로 돌아가기 위해 이메일 박스가 채워져 있고, 창문 중고차 과 벌레가 모두 들러붙어 있는 상태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자동차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도, 자동차에 대한 매뉴얼을 스스로 구입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그 차량에 대한 매뉴얼을 단계별로 구입하라.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 수리 비용은 기본적으로 가격이 아주 비싸다. 전구를 바꾸기 위해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 당신은 그 부분을 몇 달러에 구입하고 직접 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어떤 일을 맡기로 결정했는지 확실히 하고 싶다. 전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팁은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 그레이터 비즈니스 국이 파일에서 불만 사항을 발견할 경우 그레이터 비즈니스 국이 사람에게 능력을 발휘하기 전에 더 큰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서 인증을 받았는지 여부도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것은 ASE 숙련된 ASE가 자동차 기술 노하우 분야의 다른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 xbox 다중 ASE 인증이 종종 좋은 신호인 가게는 플레이어가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다.

정비소나 차고가 특정 형태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자동차를 집중시킬 수 있다.

어떤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작동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그의 전문화에 빠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없다. 당신의 모든 차량은 가게 선택에 대한 전문지식에 얽매여 있다.

잠시 들를 때, 고객 몇 명에게 왜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낮은 가격에 대해 듣고 싶지만 그것이 왜 그 가게가 사용하도록 선택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만약 그것이 가장 큰 대답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웹에서 고객의 의견을 찾을 수 있는 다른 가게를 찾고 싶을 것이다.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모든 인증서를 보고 중고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쌓았는지 너무 많이 말해도 된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전문적으로 그들은 더 빨리 거래를 찾을 수 있고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더 빠른 등은 당신에게 너무 적은 예방적인 유지보수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주요 수리를 위해 예방적인 유지보수일을 계획적으로 수행하라. 기름 변화, 타이어 균형, 튜닝 업은 작업, 학교, 쇼핑 잡일뿐만 아니라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좋은 트랙에서 관리할 것이다.

ASE 인증 로고 ASE를 표시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라 ASE 지정은 의사 이름 뒤에 MD라는 글자를 갖는 것 만이 중요한 것이다. 이제 오해하지 마라. ASE 인증을 받은 괜찮은 정비사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이 참조하지 않는 한 너무 위험하다. 또 다른 중요한 산업 지정은 NAPA 자동차 지원이다.

어떤 교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걸려 있는지 복근을 찢고 교수형을 당하라. 내부 서비스에 대한 룩을 훔쳐보라. 그들의 장비는 좋은 상태와 세부 사항을 검색하는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번잡해 보이나요?

어떤 일이 일어나기 직전에, 부품과 자원에 대한 노동 가격과 가격에 대해 물어보라. 묻지 말라는 것은 청구서를 부칠 때 항상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을 확실히 발견하라( 퍼즐의 노동 부분을 잊지 말라)

차량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라. 모든 것을 유지하라. 수은이 정상적으로 50 믹스 기능을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부동 글로브 적절한 비율을 포함한다.

이제 고양이처럼 자동청소기를 유지하는 모든 기본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 되었다. 예를 들어, 고양이는 글러브 박스로 소유권 가이드를 이동시키고 더운 여름 바다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항하기 위해 원하는 것을 더 두꺼운 기름에 확인하고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