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일부 주에서는 급여일 금융을 규제하는 민간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미국의 일부 주에서는 급여일 금융을 규제하는 민간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일부 주에서는 그러한 대출이 금지되고 대출 기간의 길이도 정지되어 있다.

급여일 대부업체의 수수료는 100달러당 15달러에서 30달러까지 다양하다. 그 범위의 특정 평균, 가정 가구들은 급여일 대부업체로부터 300달러를 빌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2주 동안 6750달러가 들 것이라고 추정한다.

이제 당신이 돈을 빌리지 않았다면 어떤 비용이 들 수 있는지 살펴보자.

대출에 관한 이들의 가장 큰 점은 그들이 당신의 월급에서 끌어당기기 때문일 것이다: 당신의 돈을 빌리는 것이 무엇이 문제인가? 아무것도 아니야, 비상사태를 겪으면서 마주쳤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긴급한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현금을 빌린다. 만약 당신이 주변 남녀들로부터 빌릴 수 있다면, 당신은 온라인으로 많은 관련 회사들을 고용할 수 있다.

이러한 대출은 단지 당신에게 돈을 주기 위해 지불일 전에 현금을 제공하는 단기 대출일 뿐이다. 따라서 당신은 다음 지불일에 대해 매우 짧기 때문에 파일 소프트웨어 전에 대출이 필요한지 확인해야 한다.

프로그램

실제로, 오늘날 은행 당좌대월 계좌를 갖는 것보다 급여일 대출이 훨씬 저렴할 수 있다.

당좌대월 수수료를 없애기 위한 급여일을 얻을 때,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고, 또 다른 당좌대월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만큼 많은 혜택을 준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단절 수수료를 부과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 청구서에 대한 지불을 위해 지불일 대출에 대해 당신이 그 유틸리티를 다시 연결시키는 것보다 덜 지불할 것이다. 이것은 급여일 대출을 다시 연결시키는 것이다. 당신의 큰 이점

빠른 현금이 필요한 효과적인 사람으로서, 급여일 대출(캐나다)은 아마도 남용되어서는 안 되거나, 비상시에 300달러씩 되는 급여로 끝날 것이다. 이것은 빌린 자금이 보스나 상사가 없을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대출이 당신이 해결책 안에서 나갈 수 있게 해주지 않았는가?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하지만 진정으로 더 나아질 수는 없다. 그들은 당신이 이 대출을 신청하는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는 가치들을 나열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그것은 아마도 이것으로 가장 쉬운 부분을 원할 것이다.

또 다른 체크아웃은 두 회사가 빌린 100달러당 동일한 요금을 부과하지만 A사는 4주 이상의 기간을 가지고 있고 B사는 2주 이상의 기간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A사를 선택하고 1개월을 더 지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An사의 APR은 1/2 회사 N이다. 이것이 첫 번째 항목과 다른 이유는 때때로 APR이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일반적으로 2-3주)를 고정된 금액에 기초하기 때문이다. ) 요금이 정해져 있고, 4가지 일반적인 루틴과 같은 장기적으로 확실히 갚을 수 있는 작은 글씨.대부분의 정보가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정보는 개인 정보와 급여 정보다. 일부 대부업체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어진 정보가 급여일 선불 대출을 받기에 충분하지 않을 경우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대출은 다가오는 급여일 선불 또는 그 이전에 상환되도록 설계된다. 따라서, 급여일 대출의 최대 시간은 최대 30 24시간까지 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대출 기간과 관련하여 융통성이 있으며, 또한 급여일 대출은 다음 급여일 현금 선불 이전에 연장될 수 있다.

그러나 이 2시간의 연장은 비용으로 발생한다.

다른 급여일 회사들의 다양한 급여일 대출자들은 감소를 즉석 지출 돈을 제공하는 빠르고 쉽고, 빠르고, 편리한 대출이라고 묘사한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이러한 대출이 최고 비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그들은 당신이 이 대출의 자격을 갖춘 나이와 관련하여 최소 18세에 있는 한, 현금이 당신의 제출 회의록에 가입할 수 있는 당신의 기본 정보(전화 번호, 주소)를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월급날 대출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 여파를 고려해보라. 대출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고, 콘텐츠 기사는 애초에 가용 소득이 없었다. 대출금을 위해 지출한 자금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보라. 그리고 당신이 자금이 부족한 날짜 이후 수표를 쓸 때, 당신은 나쁜 수표를 쓰는 것과 추가 수수료와 벌금을 부과받을 수 있다.

이러한 잘못된 수표 상황을 피하기 위해, 급여일 대출자들은 다른 대출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좋은 수수료를 더하는 달이 끝날 때까지 돈을 절약하기 위해 급여일 대출을 제공한다.

실제로 APR은 이자율을 의미한다.

이 이 비율은 누군가가 매년 지불할 이자량을 결정한다.

예를 들어, 내가 한 달에 1달러 이상 청구한 50달러의 대출에 대해. 이것은 결국 끝날 것이다. 1주일 동안 57달러에 육박하는 것

그들은 실업자에게 거의 제공되지 않았다. 당신이 선호하는 소매점들은 실업자에게 월급날 대출을 제공하는 몇몇 사람들이 주로 영국에서 발견되도록 설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