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에 밝은 눈에 띄는 페인트로 함께 살 수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에 밝은 눈에 띄는 페인트와 함께 살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모습을 볼 때 언제든지 색을 바꿀 수 있다.

가정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에서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선택 색상을 선택하라.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을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색을 고를 때 그 방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생각하고 어떤 계획을 선택할 때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 너무 크게 생각할 것이다. 당신이 불러야 할 분위기에 수반된다. 당신은 대담한 색조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여름이불세트 안 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흥미로운 색조를 사용할 수 있다.

지금이야말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빠르게 디자인할 때다.

식물 냄비와 램프에 관한 액세서리는 이 작업을 채우기 위해 방의 외관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택되어야 한다!실내를 디자인할 때는 가구, 악센트, 액세서리를 사적인 취향의 표현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더라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위해 어떤 조각들을 전시해야 한다면,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프레젠테이션 캐비닛을 사용해야 하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아니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정확히 같은 집을 찾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을 전부 재창조하지 않고도 이 최상의 디자인을 고려해야 한다.

앉아서 주방의 어떤 지역이 발전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하고 싶을수록, 더 큰 연결고리가 더 커진다. 함께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면 일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주차 공간의 이점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을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해 표면적이 필요한 것은 아닐 수도 있고, 개인은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공간에서 가장 많이 올 수 있다.

음식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누구나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장식에 비밀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건축가로부터 건축 계획과 관련이 있다면, 인상적인 어떤 것 당신은 지상 계획, 전기 계획, 그리고 모든 고도 – 더 많이 활용해야 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좋은 시작일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러한 계획들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상업용 1/8 척도를 가진 주거용 디자인의 1/4 척도다. 설계: 이 계획에서 1/4 또는 1/8 = 10을 제안하여 정확한 크기의 느낌을 받을 수 있음

건축은 인테리어 버전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지 모르지만, 사람들이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우리는 그 건축이 어떻게 완전한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심오한 감동을 줄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취향과 매력을 실제로 반영할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두 시즌 동안만 하이브리드가 입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스타일. 앞으로의 과제를 위해 입을 코트를 더 많이 입는다.

개인적으로 당신의 평면도를 업데이트함으로써 멋진 부엌을 만드는 방법이 있다.

당신은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나 섬을 얻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완성된 제품 – 일단 패싯이 완성되고 모든 측면이 사이트에 도착하고 애플 아이폰 4 멋진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려면 원래의 시력과 함께해야 한다.

디자인은 당신이 거주하는 곳에 들어갈 때 어떤 분위기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전반적인 주제를 가져야 한다.

디자인은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아서 제대로 소리를 내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전체가 내부 공간에서 느낌을 포착해야 한다.

사람 잘 봐 벽과 천장을 봐. 창문의 윤곽뿐만 아니라 울타리가 무슨 색인지를 덮고 있는 블라인드를 봐. 바닥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우선은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던지고, 사실상, 당신은 인테리어 디자인이 누군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다.

사람들을 즉시 편안하게 하는 몇몇 디자인들이 있다.

해외에서 살고 있는 곳, 심지어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얼마나 나이가 들었는지는 차이가 없다. 만약 당신이 현재 고도로 평가받는 기관의 양으로부터 이용 가능한 온라인 강좌를 이용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가장 크고 충만한 것을 경험한다면.

실내 디자인을 나타낼 때, 가정 제공자에 대한 모든 것 디자이너는 한 주문의 특정 인물이나 배우자와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을 꺼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