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기로 시작할 때, 그 개를 돌보는 것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프로그램이지만 어떤 사전 관리 보드도 가져가는 것이 중요하다.

클릭기로 시작할 때, 비록 프로그램이지만, 그 개를 돌보는 것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어떤 사전 관리 보드를 가져간다는 것이 중요하다. 그 개는 그의 사람들 중 1명은 음식을 사용하는 것과 다른 1명은 여전히 다른 1명은 운동을 할 때 중요한 어떤 일관성도 시도하지 않는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기 – 좋은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애완동물을 위해 음식 아이템을 조작할 필요가 있더라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매 세션을 끝내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좋은 강아지 훈련을 받지 않고 당신의 세션이 처벌인 것처럼 당신의 개들에게 드릴로 뚫릴 것이다.

세 번째 신화는, 우리가 항상 듣는, 이 훈련은 다른 생물들에게 사용되지 않을 것인가? 그것은 거짓이다. 왜냐하면 클릭 훈련은 다른 동물들(앵무새, 돌고래 포함)에게 수없이 사용되어 왔고, 매번 트레이너들은 좋은 순위를 얻었기 때문이다. 개들은 클릭 프로그램을 통해 훈련되는 더 일상적인 것일 뿐이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개를 시장이나 주제로 조직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유형입니다. 당신은 개 순종 훈련을 꽤 관리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에 관한 지식과 기술이 없는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개 교육과 학습의 다른 금액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가?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경솔하게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문제를 다루어야 할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여러분의 강아지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매우 좋은 시간이고, 더 좋은 것은 아이들이 어떤 사람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르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하면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지시하고,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내버려두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앉지 않는다면, 당신의 개는 아이들에게 개고기를 쓰다듬지 말라고 지시하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배운다. 그가 앉으면 이 사람들이 헤스를 다시 쫓아올 수 있다.

빨리! 나무!그것은 재미있는 운동이고 여러분의 개 코칭을 이용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이웃을 얻기 위한 응용이다.

이웃에 들어가는 것은 필수적이다(예상대로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그래서 경비견을 즐길지 여부를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이 대신 경보를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를 탐험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보호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는 것 같은 기본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자신의 공간을 주고 집으로 전화를 한다.

이것은 그의 안전지대가 되고, 그는 그의 일원이라는 것을 안다. 상자를 처벌 해결책으로 사용하지 마라. 그의 상자 안에 있는 개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그것은 그가 그 장소에서 편안해지는 것에 익숙해지게 할 것이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용승

필요한 만큼 자신을 반복할 수 있어야 한다!모든 개가 같은 수준에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는 다른 사람을 더 빨리 잡는다. 학습 연상의 열쇠는 개가 예상된 행동에 대해 파악하는 순간, 당신은 더 흥미롭게 배우고 클럽의 사고방식을 고양시킨다!냉정하게 해!참고: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주거 규칙도 일정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강아지나 개를 침대나 소파에 놓아두고 지침이 가구에 애완동물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젊은이들을 혼란스럽게 한다.

강아지 품종의 특성을 인식하여 정보를 통해 종류를 결정하고 필요한 훈련에 대해 알 수 있다.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고 싶다면 기초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특히 누군가를 고용하지 않 유기견보호센터 고 훈련을 모두 이루기로 선택했다면 말이다. 물론, 연구는 충분한 개 훈련 정보를 수집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의 유일한 도구다.

개 주인과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적절한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있어 어느 정도 생각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다. 개인은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주어야 하고, 자신의 권위를 주장해야 하며, 소송을 통제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어야 한다.

또한 동물이 독특한 것에 대해 자유롭게 인식하도록 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표준 강아지 훈련의 결과로 찾아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것들이 있다: 앉고, 머물고, 오세요. 훈련의 한 부분은 개에게 어떻게 머물지 교육하는 것이다. 훈련에 착수하기 위해, 여러분은 처음에 개 치료의 신뢰도를 높일 것이다.

무술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가 코칭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한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한다.

그리고 공정한 교정은 스프레이 병, 칼라 타입 또는 다른 방법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개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