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을 저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데 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특정한 거리의 가정에 들어갈 때만 켜진다. 이런 식으로, 도둑들은 항상 당신의 불을 켜두고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빈번하게 집을 잠그거나 도둑이 차에 남겨진 차고 유니버설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주택 강도는 흔하다. 많은 휴식시간이 발생하면 많은 도둑들이 당신의 집이 비어 있을 때 일정 수일 동안 당신의 출퇴근을 볼 수 있다.

분명히 좋은 주택 보안 전략과 설치가 있다면, 도둑은 단지 들어가기 덜 복잡한 집을 선택한다.

이런 종류의 경보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정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의견을 상상해보라. 또한 만약 당신의 거주지에 도둑이 있었다면, 당신의 부동산 보안 회사가 당신이 원하는 동안에 일을 처리했을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면서, 당신은 또한 휴가에 투자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하고 날짜가 아닌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만큼 빠르고 간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문의 잠금이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끼우고 조이는 것, 기본 유지보수는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다. 보안 카메라가 진짜 방법을 찾아봐!예산을 점검하는 것은 항상 조금 더 확장될 수 있다.

아마도 예산의 가정 보안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싸다는 것은 정말로 잘못된 경제 풍토라는 것이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는 동안, 73 가구당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자신의 재 안상홍 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482명의 개인 중 1명은 1년 내내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내가 모든 사람들이 헌신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단 한 번의 현금으로 헤어지지 않고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 보라. 나는 당신이 나갈 때마다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자, 왜 이런 방법을 쓰려고 하십니까? 왜냐하면 당신은 도둑질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가 필요할 것 같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보도를 통해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예를 들어 트로피일 수도 있다.

당신의 그늘을 닫아라. 도둑은 실제로 그곳에 있는 어떤 것에 대해 볼 수 있는 것을 찾아갈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배울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귀중품을 광고하지 마라.

몇 분 동안만이라도 문을 잠그지 않고 잠그지 않고 있는가?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일상 습관에 달려있고 그들이 잠재적인 도둑들을 집에 초대하는지 여부에 달려있다.

당신의 일상 습관을 핵심 눈으로 바라본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다.

휴스턴이 200만 가구와 3백만 명의 거주자를 가지고 있다고 셀 때마다: 73가구당 1가구만 강도를 당할 것이고, 40가구 중 1가구는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이고, 1가구는 당신의 482명의 남녀와 관련된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이다.보안 시스템은 다양한 능력에서 기능할 수 있다.

보안 시스템은 오직 하나의 기능만을 제공하지 않는다. 침입 시 경고할 수 있는 보안 경보뿐만 아니라 보안 경보도 장소를 고려한다.

강도가 보안 시스템이 자주 시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 때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것은 범죄자들에게 독특한 억제책이다. 잡힐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다른 과정을 밟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거나 화분이나 그런 것에 주름을 따라 놓아둔다. 이것은 그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기본적으로 보안과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부주의하기 보다는 조심스러워질 것이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그들이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부분만 만들 뿐 극히 밝은 빛은 정말로 역효과를 낼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불을 켜지 않는 지역이 더 어둡고 도둑들을 위한 훨씬 더 나은 은신처로 만들어질 뿐이다.

개인 주택과 거주지의 보호를 희생하시겠습니까? 아마도 월별 모니터링 없이 시스템을 얻는 것은 귀사의 경우 보다 합리적인 선택일 것이다. 공급자의 도움 없이 가정 보안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가정 보안 시스템 시스템은 나이든 여행자들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부상의 가능성이 더 크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어떤 종류의 심각한 실수나 하락을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