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신과 함께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단지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행동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일단 이것을 이해하면, 당신은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구매 위치에 있게 되는데, 이것은 자연적으로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데 중요한 단계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관련하여 약을 처방할 것이다. 완전한 것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고, 게다가 사람들은 이러한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을 점점 더 경계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막을 방법을 찾고 있다.

매일 밤 만족스러운 밤잠을 자라. 안절부절못하는 마음 속에 지친 몸이 있고 에피소드의 기회를 증가시킨다. 건초를 때릴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다음은 당신이 지금 당장 (공격의) 두려움 속에서 도망치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실행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공격이 가져올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스트레스에 빠뜨린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불안 공격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을 상당히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즉, 그것은 그로 인해 일어나는 것처럼 일어난다. 네가 갖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애초에 있을 수 있어!

넷째, 의사의 진료가 필요한 경우 의사의 진료가 필요한 경우를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의료 지원이 필요한 경우, 30일 동안 반복되는 공황장애를 포함한다.

덜 자주 발생하는 경우도 해결책을 통해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이 너무 많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급여일 대출을 받는 사람이라면, 팩스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이상적이라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았든 간에,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당신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아도 된다.

젊은이들이 심각한 불안에 시달릴 때, 그 결과는 훨씬 더 심각할 수 있다.

그들이 고통스러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나쁘다. 그러나 다음에 언제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일어날지에 대한 끊임없는 불안은 그 고통을 고문으로 바꿀 수 있다.

지역 원조를 위해 세계 넓은 웹을 찾아라. 그들이 비슷한 증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채팅을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주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아틀란타 모터가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치료는 확실히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문직으로부터의 치료는 약속을 하기 전에, 확실히 온라인에서 면허를 받은 전문가들을 연구할 수 있다.

당신은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는 데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이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어떤 이완 루틴을 시도해보라. 발을 사용하여 일하면서 모든 주의를 기울이고 수축하고 근육의 그룹을 단단히 풀어준 다음, 다음 다섯 번 정도 반복을 공개하라. 다음, 종아리 텐스로 이동하여 천천히 근육을 방출하라. 다섯 번 반복,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를 위해 이 과정을 반복하라. 그리고, 등, 팔, 손을 마지막으로, 수축과 근육의 방출의 다섯 최면 번 반복으로 끝낸다.

그 중 하나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극도의 공포가 당신을 예외적으로 무서운 정신 상태에 있게 한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불안장애가 발생했을 때 불안장애를 받아들이고 공격을 타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요구가 실제로 독특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따라서 여러분에게 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과 싸우는 것은 여러분의 두려움의 수준을 증가시킬 뿐이고, 불안 공격이 불쾌하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을 거대한 크기로 만들기 위해 공포와 불안 공격을 허용할 뿐이다. 그러나 생명이 위협적이지는 않지만, 공황 발작을 타면서, 그 힘을 감소시키는 사람은 그 공황 발작을 극복함으로써 환경의 종말을 위협하지 않는다. 그럼 당신한테 알리세요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을 향상시키고 그 순간에 따라 행동한다고 말하지만,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이 그것을 극복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잠시 기다려야 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불안 공격은 당신이 잠시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생각하는 필요한 능력을 흐리게 한다.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당신이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쇼핑객들에게 상황을 악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기회를 갖기 전에 당신이 그 반응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상황을 향해 다른 세부사항과 공격이 있을 때마다 일기를 쓰기 위해 여기 가는 쉬운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