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문제들은 가장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작은 문제들은 가장 큰 타격을 줄 수 있지만,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 하루에 5달러를 더 쓰는 당신의 현금을 언급할 때, 작은 것들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추가될 수 있다.

당신의 한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달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하루에 5달러를 더하는 것이 몇 달마다 빚으로 갚는 150달러의 추가 비용과 동일할 수 있는 반대 방식에서 나온 것이다!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는 것은 어떤 연령대의 시작이 어떤 사람보다 쉬운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시작할수록, 더 좋으나, 초기화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무료로 검색하기 –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사이트는 어떻게 하면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

무료 포인트는 사이트를 검색하여 완전히 무료 지침을 얻는다. 전문적인 지침을 찾아라. 왜냐하면 이것은 현금이 들기 때문이다.

개인 재정의 대가가 되는 것은 은행에 있는 방법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득과 부를 생산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얻는 것이다.

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좋은 팁이 될 수 있어.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 매달 또는 몇 달에 한 번씩 잔돈을 헐렁하게 배에 싣고, 그것을 말아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당신의 성공을 정확하게 균형 있게 재조정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10대일 때 배운 개인 재정 기본이다.

만약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을 조심한다면, 너의 돈은 어떻게 놓여질까? 돈 다 지갑에 구겨져 있을까? 네 돈은 지갑에 싸여 있을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 위에 전형적인 지갑이나 지갑보다 동전이 더 있을까?

즉, 우리는 인터넷 사업이 특별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상품을 구입하고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온라인에서 그 상품을 선택하는 회사들의 수백만 명이 그 상품에서 오는 것을 결정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동쪽이 아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당신의 개인 재정에서 우선순위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아는 유일한 방법은 저축을 만드는 것이다. 돈을 목표로 삼는다. 저축한 돈에 대해 모든 급여를 제쳐두는 일상을 만들어라. 마치 자신의 청구서에 대해 하는 것처럼, 스스로 먼저 지불해야 하는 것처럼, 당신은 점차적으로 재정적인 안전 총액을 얻게 될 것이다.

블로그는 지난 1년 동안의 세계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이다. 블로그는 말 그대로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아이디어, 의견, 경험, 그리고 독특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제공한다.

많은 개인 금융 블로그들이 이 블로그를 읽고 있다.

이 블로그는 다른 사람들을 더 개인적인 요소로 교육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수익을 다루는 경험을 읽음으로써 그들의 돈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데 더 좋은 것은 무엇인가?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는가? 1990년대의 개인 재정 서적은 30대 후반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쓰여졌고 완전히 발전했다. 언어는 꽤 안정된 오늘 개인 재정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 스타일은 더 공격적이다.

다른 말로 하면, 우리는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사기로 결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찾을 계획이라면, 지금, 이것은 온라인에서 거래하는 회사들이 실제 그것들을 결정하는 것에 대해 수백만 달러를 갈망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 때문에 동쪽이 아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원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아는 것이다.

4) 현금보다 돈을 절약하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변환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너는 나에게 전 세계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해 주었니? 보통은 돈을 모으는 것보다 돈을 모으는 사람들이 더 많이 쓰는 것에 매우 놀라실 겁니다.금융에 관한 한, 돈을 쓰지 않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생각입니다.피하는 겁니다

세입 목록을 작성한 직후의 비용과 관련된 내용을 작성하라.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달라질 경우, 당신은 일일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분리될 수 있는 좋은 평균 Ought를 얻으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또한 수입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플러스 이것은 당신의 모아라 예산을 책정할 때 일어날 수 있다.

같은 시기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의 건강이 어떤 결과에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이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중 하나를 감당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새 집을 사길 원한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않는 기법은 과일과 야채가 더 많이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