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카드를 잘랐으니, 이제 카드를 치워야 할 때다.

이제 당신은 카드를 잘라내고, 그것을 치울 시간이다. 당신은 신용이 전공에 안성맞춤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신용이 당신의 일주일 동안 우유나 식료품을 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멈추는 경향이 있다.

엄지손가락의 규칙은 당신이 수표를 받기 전에 사라지거나 소비될 신용에 결코 어떤 것도 넣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신용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멈추고, 기존의 부채 단계를 줄이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한도를 당신의 분수에 맞게 유지한다면, 청중들은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사게 되고, 개인은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전액 지불하게 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어떤 추가 돈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것을 카드와 연결시키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역사적 과거를 재건하기 위한 올바른 방향에 대한 한 걸음이다.

당신은 아마도 단지 c c 지불 데빗 카드가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는 것보다 직불 카드 지불을 사용하여 더 빨리 지불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예산은 더 빨리 양면으로 이루어진다.

이것은 좋은 신용 점수를 포함하면 적절하다.이 특정 카드 유형으로 그것을 높일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서론이 낮은 카드는 6년에서 2년 동안 0%의 이자만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현실에서와 같이 신용 점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도입률을 너무 주목해야 한다.

카드 통합을 위한 대부분의 제안은 보통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기간 동안 이루어져야 한다; 대부분 12계절 동안 도입률이 당신에게 어떻게 유리할지 확인하라. 특히 도입 기간이 만료되면 Aim은 선택하기 위해 다양한 범위를 쇼핑하기 위해 주위를 돌아다닌다.

첫 해에 수수료가 다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어떤 사람들은 노후를 포기하기 위해 첫 번째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큰 요금을 부과하고, 연간 수수료를 창출하는 월회 유지비로 차이를 형성한다.

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나누어서 계좌를 폐쇄하고, 누구든지 신용 점수를 죽일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달 매월 계좌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보통 그것을 갚기 때문이다. 이상하다. 사실 여러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것은 신용 등급 은행 기관들이 가장 낮은 은행을 찾아 돈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자 및 최저 수수료 및 비용을 얻을 수 있는 카드를 하나 찾을 때 당신은 범죄자가 좋은 신용을 가진 사람을 위해 비교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과 연구와 함께,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소유자들에게 불합리하지 않게 카드를 얻는다.

어떤 가솔린 카드는 신용카드현금화 다른 카드들만큼 많은 이익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것보다 더 실현 가능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을 갱신하는 혐의가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에 적절한 연구를 하지 않는다면, 결론에서 당신을 해칠 뿐이다.

신용카드를 몇 번 늦게 지불하면 당신의 신용을 진정으로 평가하거나 집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우지 못하는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열쇠는 자기 통제다. 그것을 신용, 노트북 또는 컴퓨터에 필요한 어떤 것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의 직불 카드처럼, 당신은 그것을 살 돈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 한다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

마치 내가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처럼, 그러나 당신이 시간까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 계산서를 지불하면 그것도 괜찮지만, 나는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급여를 지불하기 위해 살아있는 급여를 추천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당하기 때문에 뭔가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추천이나 지혜 금융 관리 전문가들이 신용카드 지원과 관련된 최적의 방법이 어떻게 3에 불과한지를 추천하는 것이다. 왜 이것이야?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잘 관리하도록 도와준다. 수많은 카드들이 당신에게 매우 빨리 빚을 지게 할 것이다.

선불카드는 단지 그들이 포함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직업에 돈을 쓰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 카드에 현금을 넣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돈을 사용할 수 있고 가스도 지불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당신이 그 카드를 구입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 금융 부를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쓸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을 해야 하는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타이핑, 카드를 사용하여 여전히 쇼핑을 하는 것을 발견하라. 무언가를 사기 위해 외출하기 전에 맨발로 달려갈 자금을 예치했는지 확인하라.

이러한 목표를 관리하려면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는 것은 신용 라인을 다시 세우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진정한 단계다.

엄밀히 말하면, FICO는 당신의 점수를 비밀 공식으로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