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러셀 웨스트브룩–상향적인 하중을 가진 기이한 운동

6) 러셀 웨스트브룩–크기가 큰 거꾸로 된 커플의 운동성으로 기이하게 운동하고,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를 반등시키는지 알 수 있다.

한 경기당 5경기 미만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슛이다. 그의 슈팅 비율,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테두리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우리는 말했다.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의 위대함 웨스트브룩은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자리를 잡았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일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1970년대 초의 팀 수에 비해 이직의 이유가 많아 NBA는 크게 확장되어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여 끊임없이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자유계약선수(FA)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계약선수(FA)는 돈을 받는 것이다. 요컨대 팀들은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구단주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사실상 그 대회에 참가한 후, 르브론 제임스를 밀어내고,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위해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당신은 1열에 앉아 10장의 카드를 들 수 있는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와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선수들과 샤크와 케빈 가넷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과 함께(적어도 몇 분 안에)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자바는 벅스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했다. 1970년 자바는 올해의 NBA 신인왕이 되었다. 그는 또한 1970-1971시즌 동안 리그 MVP였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엄청난 소득 손실과 감소를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시즌 동안 열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선수로, NBA 최고의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될 것이다. 그는 외부로부터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20이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지만,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6경기에서 이겼다. 마이클 조단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실제 플레이어와 같지 않다.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만 플레이어를 식별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 I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는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무료 실시간 TV 중계 우승했고, 마침내 밀워키 벅스와 싸워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에게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점수를 매기기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r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