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클릭과 반응과 반복을 연결할 때의 표시를 주의하십시오. 클릭기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의 보살핌에 포함될 때까지 물리적 행동과 관련하여 점차적으로 감소합니다

강아지가 클릭과 반응과 반복을 연결할 때, 클릭기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 관리에 포함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신체 행동과 관련된 감소의 징후를 주의하라.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시도하면 곧 가장 신경을 쓰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처음에는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것은 개들의 사고 과정( 강아지들과 함께, 가기 직전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으로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필요하면 간단하고 일관되고 단단하며(아직 완고한) 물리적 교정으로 강화하고, 대부분의 품종들은 이 접근법에 더 쉽게 반응할 것이고, 개가 클릭기 명령을 숙달한 후 나중에 추가할 위치에 음성 명령을 추가할 것이다.

온라인 강좌가 시작되면,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의 훈련 방법에 다소 저항하는 것을 알게 되고, 트레이너가 결국 단호해지고 여러분이 주인이라는 것을 보여 주게 된다. 특히 가장 어려운 개들은 훈련 세션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배울 수 있다.

훈련 중에 따라올 때마다 즉시 열쇠가 당신의 세션을 수익을 낼 가능성이 있다.

첫째, 당신은 당신의 개를 참아야 한다.

그리고 모든 개는 같지 않고 자신의 속도로 배운다. 다른 개들은 기본적인 코드를 배우기 위해 몇 번의 훈련 세션을 하는 동안 가장 어려운 속임수를 빨리 배우는 개들을 만든다. 효과적인 개 훈련 프로그램은 트레이너로서 당신이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필요한 만큼 자주 반복할 수 있어야 한다!모든 개들이 정확히 같은 속도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들은 다른 사람들을 더 빨리 잡는다. 학습 협회의 열쇠는 일관된 대표자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행동을 파악하면, 당신은 또한 학습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고, 그들의 마음에 도전하는 바를 높일 수 있다!재미있게 해!

가능하면, 온 가족이 명령과 수정을 배울 때 상황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기 위해 정말로 수업 보조에 참석해야 한다.

강아지는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개, 인간 지지자 위브는 아마도 우리 모두가 개를 몇 점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아마도 이것을 훈련시키는 데 책임이 있는 사람이 아니었을 것이다.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열쇠 중 하나는 당신이 좋은 행동을 위해 모든 시간을 보상해야 한다고 느끼는 것이다. 그리고 나쁜 행동에 대해 이 모든 시간을 벌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화분 훈련이고 강아지가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녀가 그 행동을 강화하기 위해 매번 한턱 내는 것에 대해 보상하라. 만약 지나가면,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다고 생각해라. 가장 친한 친구에게 줄 수 있는 언어적 단서는 당신의 바디랭귀지가 일관성이 없거나 혼란스러운가? 당신의 개는 일반적으로 클릭 명령과 원하는 것 사이에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당신의 개들의 반응을 떨쳐버릴 수 있는 산만한 요소들이 너무 많은가?

아침 섭식에 통조림 도움을 받는 것은 어떨까? 한 가지 방법은 강아지의 털을 말리는 동안 강아지를 화장실에 눕히는 것이다. 개 털을 말리는 동안 당신은 개털을 말리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밟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매우 오랫동안 가만히 있는 것을 가르칠 것이고 그는 건조기에 속하는 특이한 소음에 익숙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부를 때 그 안에 반응하는 것을 찾기 위해 그 이름을 배워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결국”이라고 언급될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주인은 강아지가 이 간 고양이입양 단한 명령을 숙달하고 나면 개 주인이 개 주인이 간단하게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머물며 낮잠을 자는 훈련을 가장 성공적일 때, 주인은 더 복잡한 일을 시작할 수 있다.

훈련 중에 언제든 뒤따르는 열쇠는 대개 당신의 세션을 흥미롭게 할 것이다. 첫 번째는 당신이 개 안에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개는 다르고 그의 페이스에서 가장 어려운 수법을 빨리 배우는 많은 개들을 배우는 반면 다른 개들은 기본적인 명령을 배우기 위해 몇 번의 훈련 과정을 밟는다. 효과적인 개 훈련 프로그램은 트레이너로서 당신이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일관성을 통해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재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이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가르쳐지는 것을 알고 있다는 보장. 모든 물리적 명령은 가까운 가족 사이에서 같은 방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시트 명령은 당신의 여동생이 당신의 개에게 그것을 성취하라고 요구하는지 여부와 같아야 한다!

실수하지 마라, 네가 부러워하는 잘 행동하는 개들은 단 하루도 그 명령들을 배우지 못할 것이다. 연습, 인내, 그리고 이 두 사람 개로부터 약간의 규율을 필요로 한다.

먼저 당신은 당신의 개과에 끈을 천천히 도입해야 하고, 그가 단 한 개만 입지 않는다면 옷깃까지 천천히 도입해야 한다.

단정하고 납작한 버클 칼라는 당신이 원하는 전부다. 목깃을 원하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녀 앞에 부드럽게 붙이거나 그 앞에 그를 보답할 때 냄새를 맡도록 하라. 그의 관심사에 대한 칭찬으로 그에게 보답하라. 당신의 훈련으로 당신의 트라우마를 천천히 그의 목에 두어라. 그리고 그가 그것에 익숙해진 후에, 끈을 부착하라.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