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문 위치에 데드볼트를 튼튼하게 설치할 수 있을 것인가? 3인치 파스너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외부 주소와 관련하여 훨씬 더 필요한 또 다른 수준의 보호다.

출입문에 있는 위치에 데드볼트를 튼튼하게 설치할 수 있는가? 3인치 파스너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외부 주소와 관련하여 훨씬 더 필요한 또 다른 수준의 보호다.

가정 보안 회사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누군가를 보내서 집에 무선 가정용 경보기를 설치하게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경보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다른 종류의 경보 시스템이 일단 설정되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뱀이 1톤의 엄청난 경보를 울리면, 경보 회사는 그 곳에서 통보를 받을 것이고, 그들은 즉시 당신의 지역 경찰에 즉시 통보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거주지에 전화할 것이다. 괜찮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산다. 그들은 개나 방 안에 있는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호 표지판만이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은 개나 CCTV 플랫폼이 필요하지 않다.

버글러리는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문제다. 예를 들어 미국과 그 나라에서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다면, 할 수 있다!지구 주변의 다른 나라에서 발생하는 주택 침입의 양만 생각해라.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안전 전자 가정용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부터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99달러만 가정 안에 설치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을 확실히 확인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경찰에 접근하거나 범죄 통계에 대한 웹사이트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당신의 개인 이웃에 대한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 경우 당신에게 알려 줄 수 있을 것이다. 그 정보와 관련하여, 당신은 가정 보안을 설치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설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우선 당신은 훌륭한 작품을 숙제할 수 있다.

나는 단지 우리가 집을 설치하고,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있다고 확신한다.

그들은 최고 품질이어야 하기 때문에 오래 지속될 수 있다.

간단한 언어로, 문 손잡이는 외부 문을 여는 데 사용되는 장치다. 적절한 문 손잡이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도어락에 관한 고맙게도 광대한 것은 재래식과 전통이 될 것이다. 그것들은 여러 가지 스타일과 크기로 제공되며 보안을 위해 만들어져야 한다.

이러한 종류는 직업소개소 다음과 같다: 체인 록, 데드 록, 전자 및 푸시 버튼 잠금, 그리고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림 잠금은 우리의 건물, 아파트, 주택에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가정 보안도 그들의 기본 기능이 될 수 있다.

창문에 목재 다월을 설치하고 유리문을 미닫이하는 것은 물론 침입자가 될 보안의 추가량에 관한 것이 어떻게든 창문 자물쇠를 깨뜨리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는 창문을 부수지 않고 나무의 일부를 들여서 창문을 열 기회가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은 집을 위해 어떤 종류의 경보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어떤 종류의 시스템보다 더 나은 저렴한 시스템이 어떤 시스템과 심지어 당신이 설치할 수 있는 시스템에 속하는 비용까지도 알지 못할 것이다. 출입 지점은 당신의 집의 어느 지역이든 된다. 출입 지점은 당신의 집 안에 있는 개인들이. 창호 안에 있는 돈의 양은 가정에 좋은 재고를 주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통제할 수 있을 만큼 강한가? 새 집에 들어온 문을 아직도 구입하는 것은, 아마도 그것은 금속이나 목재 문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확실히 외부 패널에 적합하지 않다. 더 강한 외부 문 안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거의 모든 문에서,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에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에 역할을 한다.

특히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집의 외딴 쪽에 있을 때, 당신의 창문의 내부와 외부를 점검하여 적절한 유지보수를 위해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지고 깨진 유리를 확인하라. 그리고 그러한 이유로 당신의 재산을 덜 안전하게 보이게 하고, 창문에서 다시 돌아온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게 한다.

코킹 및 페인트 처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모든 래치를 검사하고 누락되거나 강조된 래치를 교체합니다.개인이 없는 경우 창을 닫고 래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낮은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따라서 대부분의 강도는 낮에 행해진다. 따라서 잠재적인 은신처에 관심이 있다.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마음을 완화시키면서 모든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도록 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강력한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문은 당신의 잠금 장치만큼만 튼튼하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잠금 장치에 접근할 수 없다면, 그것은 많은 돈뿐만 아니라 재작업을 할 수 있는 돈도 필요 없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은 개인 할인이나 주택소유자 보험에 대한 위반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