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훈련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는데, 이것은 개인들이 이 기본 기술을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다른 가족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을 막는다

클릭 훈련에 대한 오해가 많아서, 개인이 이 기본 기술을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고양이, 그리고 다른 가족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을 막는다. 원격 제어 훈련에 대한 가장 전형적인 신화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훈련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비록 그 목적은 공원에 들어가 개를 되찾는 것일 수도 있지만, 아무리 많은 다른 방해물이 있어도 이 지경에 이르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가능한 한 두 번의 기분 전환으로 평화로운 장소에서 훈련해야 한다.

하지만, 그들을 데리고 나가서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환상적인 생각이다. 훈련중 예절을 위한 시행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 이 수업들은 새로운 개 주인들에게 그들의 집에서 알파 관리 위치를 유지하고, 그들의 새로운 새끼를 통제하고, 구체적이고 강한 명령을 제공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새끼를 가지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나이든 애완견을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집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생각해 보라.

보상과 수정 – 개는 명령이 무엇인지 즉시 알지 못합니다. 그들에게 기대되는 것을 공개하고 보상함으로써 주인은 애완견에게 요청된 것을할 이유를 제공합니다. 개가 명령에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으면 주인은 행동을 수정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필수 지침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애완견이 있다는 것이다. 복종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복종하는 것도 필수 지침이다. 이것은 훈련 접근법에서 더 많은 균형을 허용하고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 하나는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방해에도 복종한다.

그러나 이 훈련 방법을 이용하여 우리는 실제로 공격적인 애완견과 같은 것들을 고치는데 매우 효과적이었다. 행동문제, 파괴문제, 분리스트레스와 불안, 끈을 끊는 복종훈련이 훨씬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얼마나 많은 훈련 시간이 인도적으로 가능한지 알아라!어린 강아지의 경우 3-5분으로 충분하고, 그 다음 사랑의 많은 거래가 뒤따를 것이다. 나이든 애완동물에게 5-10분은 적절한 양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잘 반응하고 있다면 3-5분 안에 15-20 사이클로 훈련을 제한하라.

애완동물에게 적절한 운동을 공급하지 않기 위해 이 짧은 세션은 여러분의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지치게 하는 다른 방법들을 발견해야 한다.

왜냐하면 애완동물 개들은 과도한 에너지가 가득하기 때문에, 보통 복도나 마당을 가지고 와서 훈련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 좋은 친구를 끈끈이 묶는다. 또는 아마도 여러분의 개를 애완동물 공원으로 태워다 줄 수 있다.

훈련의 시작부터,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완견들에게 존경과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이 그녀를 믿을 수 있는 강한 지도자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고양이입양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는 여러분을 강하고 용감한 지도자로 보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빠르게 인수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는 여러분을 필요로 하는 애완동물, 남성 최고의 친구로 볼 것이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 모두가 개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것이다. 언젠가는, 하지만 그것을 훈련시키는 것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은 아닐지도 모른다. 통조림 훈련의 비밀들 중 일관성은 항상 훌륭한 습관에 대해 보상해야 하고, 나쁜 습관에 대해 모든 시간을 벌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화분 훈련이고 당신의 통조림이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녀에게 그 행동을 강화하기 위해 매번 한턱씩 보상해 주어야 한다.

전문 애완견 트레이너가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개들이 겪기를 원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유형이다. 여러분은 혼자서 애완견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훌륭한 애완동물 트레이너의 지식과 기술 없이 충분히 그리고 정확한 손재주 훈련을 제공할 수 있는가? 여러분은 다른 수준의 애완동물 훈련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고 있나요?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은 무시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추가적인 걱정을 처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애완동물은 본성에 매우 호기심이 많다. 그들은 그들이 보거나 소리를 내거나 냄새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알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애완견 지성을 증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장기간 활용하면 개 목에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초크 체인 칼라의 사용이 제한된다. 생후 6개월 미만의 개에서 이 훈련용 칼라를 사용하는 것은 제안되지 않는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라 – 개들이 번창할 수 있는 상황을 통제할 필요가 있더라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매 회기를 끝내라.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애완견들에게 그 회기가 처벌과 나쁜 개 훈련에 관한 것인지를 심어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면 그를 가르치고 관리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다. 만약 당신이 디가 되는 것을 기뻐할 생각이 없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