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학교에 가야 하는 나의 가장 중요한 이유, 그리고 일반적으로 직업을 위해 음악을 선택하는 결론: 왜냐하면 음악을 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상상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음악학교에 진학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 그리고 일반적으로 직업을 위해 음악을 선택하는 결론: 음악을 하는 것을 확실히 좋아하지 않는 자신을 상상할 수 없기 때문에 음악에서 직업은 어렵다. 음악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실제로 즐기지 않는 많은 부분을 참아야 한다.

단지 그들이 함께 사는 작은 부분을 얻기 위해서, 그것은 어려울 수 있고, 당신의 유일한 목표가 부유하고 유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나쁜 이유로 음악에 들어갈지도 모른다.

당신은 정말 클래식 음악가야, 그리고 이미 14살의 자연 태생의 선수로서 거래를 녹음하기로 서명하고 있던 그런 사람이 아니야. 많은 사람들이 훌리아드와 피바디 같은 학교에서 제작되고, 어떤 것에 대한 오디션의 끝점을 희망하여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킨다. 노트- 그들에게 끝점은 정도가 아니다. 이것은 오디션 노트다. 만약 이 그룹 전문가들이 당신의 수입을 보충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포인트, 그리고 이유 # 1 (교수 능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라디오 방송국이나 음악 감독관과 함께 mp3 첨부파일을 보내도록 격려하는 웹페이지를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은 멜로디를 위해 훨씬 더 빠르고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당신의 음악과의 링크를 요청받을 홍대가라오케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청취 장치에 배경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드 카피를 그들의 CD 전문가에게 넣을 수 있기를 원한다.

이것은 당신이 한 작품을 결정하고, 당신이 지역 할인점을 둘러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만약 당신이 지역적으로 찾을 수 없다면, 인터넷에서 무료 우편물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회사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그러나 한 디스크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수도 있다.

배, 더 많이 선택할수록 제품은 무거워진다.

오늘날 많은 새로운 밴드들이 세계 전역에서 최고의 고품질의 홈 레코딩 소프트웨어인 침실 레코딩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예쁜 집에서 환상적인 음악을 만들고 있으며, 또한 재능이 확장되고 있다.

이 전례 없는 재능의 증가는 실제로 새로운 서명되지 않은 밴드들 중 일부가 실현되는 심각한 경쟁을 위한 성장이었다. 그리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

지역 술집에서 콘서트 행사를 하기 위해서, 마이크 행사에서도 당신은 당신의 음악으로 단지 약간의 돈을 벌 수 있고 음악 로열티를 주장할 수 있다.

영국 내 PRS에 가입함으로써 당신은 PRS 음악 면허를 사용하여 등록된 장소 내에서 각각의 공연을 청구할 수 있다.

당신은 PRS 라이선스 스티커를 그 모든 장소의 창구로 발견하고 그들이 정기적으로 남아 있어야 할 수 있다면 매니저에게 요청할 것이다. 미용사들은 공공장소에서 음악 공연권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내가 아는 장단점이 있다.

하지만 음악가로서 당신은 당신의 트랙/세트리스트를 등록함으로써 할당된 돈의 몫을 고려한다.

심지어 hho 부스터조차도 극소수의 관객 기여자들과 함께 작은 공연이었다.

오르간 연주법을 배운 후에 오해하지 마라. 나는 가사를 쓰고, 멜로디를 흥얼거리고, 음향 어쿠스틱 일렉트릭 기타의 멜로디를 반영할 것을 보장했다. 누가 이제 음악 도서관 전체가 모니터를 누르고 팔릴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악보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부터 다음 날 공연할 수 있는 좋은 중요한 공연인 프로들까지,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웹 거대한 음악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뉴욕은 확실히 문화의 녹는 냄비였다. 최근 들어 다른 문화들이 그들의 음악을 함께 합쳐서 이 장르를 많이 만들었다. 다른 배경의 음악을 결합하는 실험은 힙합, 라틴 프리스타일, 살사, 펑크 록, 디스코를 낳았다.

음악에 투자하라, 백만장자가 더 나빠진다고 생각하지 말라. 음악 부동산 시장 내에서 시간은 당신이 얼마나 멀리 갈지, 시간이 금전적 이득인지를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가장 큰 투자다.

청중을 알고, 그것은 청중들에게 연설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당신이 그렇게 하기가 더 쉬우므로 일반적인 메시지로 CD나 mp3를 수 톤이나 보내는 것, 당신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얻고 그들이 무엇을 찾는지 알기 위해 특별히 당신의 음악을 보내는 사람에게 연설해야 한다.

단지 단지 단지 발전시키는 것만으로 특정한 도움이 더 빠르고 더 쉬워질 것이다. 음악에 대한 연결고리는 별로 좋지 않다.

펑크 록 팬들은 빅 애플이 인디애나에서 라이브 음악을 찾는다면 가슴 아픈 지역이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다.

그것은 가장 초기의 펑크 록 장면 지구 국가를 얻는다. 맥스 캔자스 시티와 CBGB 아티스트와 같은 상징적인 클럽들에 대한 장점은 라몬스, 하드코어 펑크, 헤비메탈, 인디 록 또한 이 도시에서 번성한다.

스트로크스와 예스 또한 뉴욕으로부터 온 오늘날의 인기 밴드들 중 두 개일 뿐이다. 발견되지 않은 많은 예술가들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