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할지라도 울타리에 있는 당신의 것이 돈 문제 때문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할지라도 울타리에 있는 당신의 것이 돈 문제 때문일 수 있다.

다음은 이것이 당신의 부엌을 다시 꾸미는 사람이 옳은지 아닌지를 알아내는 쉬운 방법이다.

창의적인 범주는 무엇인가? 오늘날 실내디자인은 창의성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기업과 가정의 유형에 따라 쉽게 시간을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HGTV를 본다면 실내 디자이너가 온라인으로 실내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볼 수 있다면, 그들의 유용성과 기여도는 오랫동안 실내디자인에서의 경력은 남자나 여자에게 가장 잘 작용할 것이다. 누가 만드는 것을 즐기는지는 매우 흥미로운 결정이다. 변화하고 추악한 것을 결정하는 것은, 그것을 아름답게 할 수 있는 보람 있는 직업이다.

당신은 당신이 일해야 할 전문 분야를 선택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업 시장이 정말로 무엇을 즐길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치약 그 선택사항들을 계속 열어두도록 하라. 그것은 작은 전문 분야가 아닌 사람에 대해 훨씬 더 배우는 것이 좋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그 지역의 유지가 더 성공적인 직업이다.

창의적인 모델인가?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전세계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와 가정의 매일 환경을 쉽게 바꿀 수 있다.

HGTV를 매일 저녁 볼 수 있다면 폐쇄된 디자이너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형을 볼 수 있다.

온라인 내부 디자인 학교의 잠재적인 추구자에게 훌륭한 TV 채널일 것이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종류의 회사와 가정에 대한 기여는 오랫동안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의 오랜 경력은 남자나 여자에게 완벽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활동을 만드는 것을 즐기면서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은 정말 보람 있는 직업이라고 가정하는 것이다.

또한 창을 덮는 대신 귀벽에 걸려 있는 창이 울리기 때문에 천을 더 많이 사용한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위한 대체 부속품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기 위해 커튼 직물을 리본과 결합시킬 수 있다.

그것은 생활 공간에 아주 추가적인 스타일과 외관이 될 것이다.

절대 안 되는 일은 어떻게 된 거야? 어두운 색으로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만이 금지되어 있다.

전혀 권할 수 없다. 사람은 이미 당신의 열린 지역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줄어들 것이다. 방의 디자인을 활용한 조명을 섞고 매치할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이 충족시켜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야외 개방 공간을 당신이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만약 당신이 한다면, 아마도 GDN과 연관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많은 쉬운 오두막집이 최근에 경이로운 나라로 바로 변모하여 꽃과 나무를 심어 마당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하라. 따뜻한 니트들 동안 그 멍청한 모기들을 멀리하기 위해 시트로넬라 촛불을 함께 갖게 된다.클러터는 산만해지는 물건들을 치우는 다른 잘못된 것들과 함께 거실을 망칠 수 있다.

일일의 혼란과 조화로운 디자인과 관련된 다른 것들 이것을 가져오는 한 가지 방법은 보금자리 가구와 보관소에 세워지는 것이다. 개인은 이미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고,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여러 방을 능률적으로 정리하는 것은 모두 예비적이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모더니스트일 뿐이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항상 주의해서 선택된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구입한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는데, 작은 공간을 만들기에 아주 좋은 것은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그린 정보를 아시아 스타일로 더 많이 만들어 내는 것인데, 마치 벽을 위해 페인트를 사는 것처럼 부드러운 대나무 코스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실내 디자인 세계에서 특히 뜨거웠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더 중성적이 되어 편리한 색이 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래서 베이지를 발견하게 된다.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한 예산이 부담스럽다는 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꿈의 부엌을 조립하는 몇 가지 방법이 치솟는 예산 지침을 산산조각 낼 수 있을까? 계속해서 읽어서 부엌으로 가는 정확한 방법을 찾아보세요.아주 적은 비용으로 완벽한 장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디자인을 고려해보십시오. 중고품 판매업체 램프에서도 가장 놀라운 램프 쉐이드 안에서 찾을 수 있다!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다른 램프의 밑부분뿐만 아니라 한 램프의 그늘을 받아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잘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