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당신의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공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울 것이다.

결국은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 밖의 다른 것들을 공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울 것이다.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과 작업이 포함된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만드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 뿐이고, 많은 사람들이 즉시 당신의 정보를 업로드하는 것이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에 대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새로운 컴퓨터를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힘을 갖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보는 구성요소들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요금을 추가하는 것에 있어서 추가적인 자유를 보는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노트북 PC 랩탑을 가지고 있다면, 몇몇 사람들은 이것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랩탑은 작업에 더 해롭고 업그레이드는 쉽게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와 동일하게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또는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그것은 친구와 가족 클래스와 연락을 유지하고, 노트북에서 본 픽셀을 확인하고 보는 훌륭 컴퓨터수리 한 기술이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더 크고 덜 화려해진다.

크기 – 이것은 CPU가 얼마나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지를 단순히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PC를 위한 제한된 공간을 가질 수 있다면, 작은 케이스는 놀라운 반면, 만약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결국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사용에도 매우 중요하다. Refresh 속도, 전용 램,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크게 진행되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을 가져야 한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 장치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좋은 노트북 값을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어야 하고, 데스크탑 컴퓨터를 훨씬 더 느리게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던지거나, DSL 패키지를 통해 향상된 속도는 더 빠른 연결에서 오는 것이지, PC와 DSL은 다이얼 업 연결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거의 사용할 수 없다. 특히 HP 노트북 전략 이후 HP 노트북이 데스크탑 개인보다 가진 유일한 이익일 수 있다.

컴퓨터는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하고 PC 사용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컴퓨팅 에너지를 만들고 사랑하는 컴퓨터도 있다.

당신은 가방에서, 차 안에서, 또는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그것을 사무실 서랍에 넣고 그것을 배치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모든 경우에 노트북보다 훨씬 적다. 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기가 어려울 것이고, 매우 정확하게 작동할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에 대해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얻을 것이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혀서 실제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에 관한 실제 흙을 파낼 수 있다.

그럼 내가 전자제품의 대부분을 어디서 살 수 있을까? 나는 내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찾아보고, 판매 압력과 보통 모든 정보로 나는 내가 정말 원하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웹과 관련하여 99개의 최저 가격의 긴 목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품질 선택이다. 저는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어느 정도 기대합니다.많은 온라인 상점들이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겁니다

경험에 큰 미소를 짓는 요점은 당신이 원하고 필요한 것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또한 당신은 당신의 HP PC를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경험은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서 때때로 더 높은 품질이다. 이것은 이동성이 필요한 개인을 위해 만들어진 열등한 개인용 컴퓨터다. 작은 공간 노트북 안에서 노트북을 작동시키기 위해 모든 하드웨어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을 제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노트북은 RAM과 채널을 공유하고, 훨씬 더 많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보다 느리다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비디오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