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 3 : 운동

필러 3: 운동 근육의 힘과 지구력은 평생 동안 엄청나게 중요하다. 우리가 약하고 약할 때, 부상이 더 두드러진다. 게다가, 당신의 몸과 뇌는 운동으로 다른 이점을 얻는다. 실제 더 강한 운동, 더 큰 특정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 인자)가 활성화되고, 더 많은 뉴런과 신경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경우, 그것은 몸과 운동 모두에 해당하거나 잃는다.

다음 습관은 비전 외에 일치하는 특정한 긍정을 확인하는 것이다. 나는 건강하다!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만만치 않다! 나는 일등석 건강을 가지고 있어!건강 건강 상태가 어떤지 고려하고 확언을 만들어라. 이러한 확언은 일하는 동안 당신과 확실히 지속적으로 동반되어야 한다.

이 습관만으로도 전반적인 재정적 성공과 더불어 전체적인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다.

당신은 건강을 사랑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1의 관심사가 되도록 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을 통제하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나는 당신이 성취한 것에 도전하고 싶고 또한 그것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다. 왜냐하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선물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고, 약속할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누군가가 당신을 불필요하게 만지도록 허락한다면, 당신의 삶은 똑같지 않을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생활 방식을 바꾸려면 새로운 훈련과 스틱 플레이스에 약 7-14일이 걸린다. 7주 동안 피트니스 훈련을 하면 일상에 사 강남레깅스룸 용되는 몸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보통 남자든 여자든, 16세든 65세든, 당신은 모든 피트니스 양을 즐길 수 있다.

일상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일관성에 따라 결정된다.

동기부여 유지 – 모든 사람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문을 통해 동기부여를 받지만, 어떤 사람들은 다시 한 번 그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빠르게 사라진다. 실수하지 마라, 건강해지는 것은 HARD, 그러나 충분한 수면은 생활 양식에서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어떤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몇 가지 전술을 사용하여 저지르고 동기부여를 해야 한다.

나는 이 가이드들을 시도해 보았다.

모델들은 예쁜 얼굴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가장 잘 맞는 외모를 가져야 할 것이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패션 모델과 같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동시에 건강해 보일 필요가 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다소 수동적 대 능동적이라는 것을 내 추정에서 발견되기 위해 기다리는 피트니스 모델은 여전히 내가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기다리는 것은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내가 보기에 어떤 개인이나 여성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이 여러분의 잡지 보도를 얻는 데 추가적인 효과를 고려하면서, 훨씬 전에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운동 전과 후에 적응성 스트레치와 관련된 첫 번째 부분은 운동 전과 후에 유연성을 발휘하고 부상으로부터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남성 건강의 바로 측면은 심장 기능이 좋은 심장 기능이다. 심장 기능은 혈액 펌프를 얻고, 폐 용량을 증가시키며, 혈액 공급에 산소를 분배하는 능력과 함께 폐 용량을 증가시킨다. 혈류는 또한 호르몬을 산소 공급을 유지시켜 전반적인 용량을 향상시킨다. 세 번째는 근육과 힘의 훈련이다. 이제 확실히 이들은 근육을 묶을 수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 운동은 스포츠와 신체 교육 수업에서 가장 많이 배웠지만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것은 꽤 간단한 운동이다. 비록 효과가 엄청나지만,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을 때리는 습관을 만들어라. 당신의 다리, 팔, 팔, 다리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그리고 코어는 이 움직임에 의해 피로해질 것이다.

특히 언론은 피트니스 코칭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항상 궁극적으로 여러분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칠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으며, 여러분이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고, 확실히 여러분이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만약 어떤 과일을 4주 정도 소비한다면 여러분은 1개의 자연석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한 내용을 읽고 있었다. 쓰레기!

예를 들어, 여러분이 조작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개인 훈련 체육관이 있다고 가정해 보자.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또는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노력으로 쇼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시나리오들이 있다.

적당한 유산소 활동을 하라 좋은 예는 활발한 걸음걸이가 1주일에 한 번 이상 효과적으로 2시간 30분 정도 걸리거나 일주일에 세 번 반씩 활발한 걸음걸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 요점은, 넌 사업에서 약간의 여유를 원하고, 휴식을 만들고, 거기 앉아서 생각하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