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이 당황스럽고 재미있는 상황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당혹스럽고 재미있는 상황을 예방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남자들에게 결혼식에 대한 시합을 결혼식 일주일 전에 최소한 한 주라도 체크할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충고한다.

이것은 결혼식이 완전히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결혼식에 대한 남성 경기가 정확하고 유행에 맞게 맞지 않을 경우 대체품을 찾거나 필수적인 수정을 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야외 결혼식 장소를 찾아 주변을 준비해야 한다.

방해와 원치 않는 손님을 피하려면 외딴 지역을 발견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지구, 그리고 그들의 마당에서 결혼식 행사를 한다.

만약 우리 결혼식 날 날씨가 나쁘다면, 당신은 또한 백업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장소가 실내 시설이 없다면, 당신은 축하 텐트를 빌려야 한다.

게다가 화장실이 있다면 사용 가능하지 않으므로 포트-a-팟을 대여해야 합니다

시크교도 지역에서는 신혼부부가 신랑의 위치로 돌아오는 대로 비디오 게임을 한다.

그런 게임에서 신랑은 예비신부와 신랑에게 많은 매듭이 달린 긴 끈을 준다. 부부는 매듭을 처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열어야 한다.

이 관습은 예비신부를 그녀의 새 집에 환영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위대한 얼음 차단기 또한 그 커플에게 그들이 함께 일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는 훌륭한 방법 외에, 그들 역시 삶이 그들에게 던지는 매듭을 풀 수 있을 것이다.

꽃은 매력적인 웨딩 이벤트 웹사이트를 만들지만, 꽃을 사는 동안에도 몇 가지 예산안을 따를 필요가 있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획득하고 스스로 또는 알려진 꽃집을 낮은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12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이 시기에 오아후는 전 세계 여행객들로 바쁘다. 낮은 계절은 4월 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 오아후 결혼식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시기다. 낮은 계절 내내 오아후 섬의 날씨 조건이 가장 좋고 이 기간 동안 여행자 수도 적다. 낮은 계절에 계획을 세워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해변 결혼식을 계획할 때 보트 비용이나 비행기 표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방문객 수를 세고 각 방문객을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대략적으로 계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더 일찍 호텔 방과 티켓을 예약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반드시 훌륭한 여행 대표에게 전화하라.

네 번째 요인은 이러한 결혼행사의 디자인이 부부에게 모든 것을 번거롭게 만든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결혼식이 끝난 후, 부부는 신혼여행을 같은 장소에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신혼여행을 하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갈 필요도 없고 다른 비행기를 예약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결혼식으로 더 긴 여행을 할 것이다. 현실에서, 그것은 그들에게 약속을 예약하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부부 이니셜의 우아한 글씨나 모노그램의 생산을 사용하는 것을 묘사하는 서예는 겨울철에 특별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선호, 식기, 테이블 냅킨, 심지어 통로 주자에도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서예를 통해 웨딩 케이크를 장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세미폼 웨딩 이벤트는 공식적인 웨딩 이벤트로부터 사치스러운 액션이다. 반 형식의 결혼식 행사에 참가한 남자들은 낮이나 저녁 시간 내내 성냥을 착용해야 한다.

신부에 관한 한, 그녀는 극도로 완전한 공식 볼가운 대신 쉬스, 트럼펫, 또는 라인 신부 가운을 입을 수 있다.

드레스의 중간 수준의 장식은 예배당 길이나 스위프 열차, 베일, 그리고 간단한 진주 신부 귀금속 전체 길이나 차 길이의 신부 들러리 가운과 함께 온라인사주 적절할 것이다. 반 형식적인 결혼식 행사에 적합하다

많은 예비신부와 신랑들이 오늘 신혼여행을 연기했는데, 특히 그들이 독특한 장소에 가고 싶다면, 신혼여행을 두어 달 연기하는 것은 결혼식 예비 비용에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다.

흑백 결혼식은 올해 겨울철 결혼식에 정말 인기 있는 패턴이다. 손님들과 수행원들은 모두 검은 색을 사용하여 신부가 반짝이는 흰색 가운을 입고 떨어져 설 수 있다.

당신은 놀라운 매력과 두드러진 대조를 위해 흑백 장식으로 결혼식 장소를 장식할 수 있다.

게다가, 그 행사는 그 영향을 끝내기 위해 흰색과 검은색 스틸 사진으로 포착될 수도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저렴한 결혼식 행사에 2만 달러의 결혼 이벤트 비용을 청구한다.

계획 지출 가능성 당신은 당신의 삼촌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하고 그에게서 당신의 결혼 선물로 결혼 이벤트 사진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라고 그에게 알릴 수 있는 누군가를 알고 있는가?

일반적으로